요즘은 제로 음료들이 워낙 다양하게 나오다보니 특이한 음료 제품에서도 제로 음료가 출시되었네요. 바로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오케이에프 알로에 베라킹 제로슈가 500ml(현재 최저가 1,200원) 입니다.
오케이에프 알로에 베라킹 제로슈가 500ml 제품의 가격대는 개당 1200원내외입니다.
알로에 음료 제품들은 특이하게 음료에 알로에 건더기가 들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시 오케이에프 알로에 베라킹 제로슈가 500ml 제품에도 알로에 건더기가 들어 있어서 음료수이면서도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품 상단에는 오케이에프 알로에 베라킹 제로슈가 500ml 제품의 유통기한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구매일 기준 유통기한은 23개월정도 남았습니다. 실제 전체 유통기한은 2년인거 같습니다.
별다른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오케이에프 알로에 제품이 세계 판매 1위라고 하네요.
영양성분을 살펴볼 필요가 있지만 일단 슈거제로 입니다.
글로벌한 판매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이런 저런 수상 실적도 꽤 많아보입니다.
오케이에프 알로에 베라킹 제로슈가 500ml 제품에는 알로에베라겔즙 8%, 유기농알로에베라겔파우더 0.11%가 사용됩니다.
오케이에프 알로에 베라킹 제로슈가 500ml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알로에베라겔즙, 유기농알로에베라겔파우더, 젖산칼슘, 합성향료, 구연산, 젤란검, 구연산삼나트륨, 천연향료, 수크랄로스가 들어갑니다.
오케이에프 알로에 베라킹 제로슈가 500ml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는 5kcal 이며 나트륨 15mg, 탄수화물 2g, 당류 0g 나머지 모든 영양소 0g 입니다.
알로에 음료답게 투명한 색상에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알로에 과육이 조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모양이나 색상 그리고 과육의 포함정도는 기존 알로에 음료와 거의 동일합니다.
단맛은 제 입맛에는 단맛이 상대적으로 좀 약한편이었는데 다른 사람 기준으로는 단맛이 강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실제 제 입맛 기준으로 단맛을 비교하면 사이다 수준정도의 단맛입니다.
알로에 음료 자체가 맛이 강하지 않아서 알로에 음료는 주로 다른 과일의 향과 맛을 첨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포도향을 첨가해서 향과 맛은 옅은 포도희석주스같은 느낌입니다.
거기에 알로에 음료 특유의 맛이 가미된 맛입니다.
특히 알로에 과육(알로에베라겔)이 씹히는 식감도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알로에 음료를 좋아하는편인데 칼로리 걱정없이 마시기에 딱 좋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