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장비를 갖추고서 해야 직성이 풀리는 무언가가 있어요. 그런데 마우스를 주로 쓰는 게임들인 롤이나 FPS 게임은 유선이면 걸리적거리고 데스크도 지저분해 보여 무선 마우스를 선호하는데요. 최근 한성컴퓨터에서도 제 마음에 쏙 드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발견했는데요.
타사는 구매해야 하는 충전독이 기본으로 들어있어 멍이득!
커버도 취향에 맞게 타공 타입의 커버와 교체용 팜 커버 2가지를 제공해 원하는 디자인으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교체하기도 매우 쉽더라고요!
안쪽을 보면 초소형 나노 리시버 수납공간이 있어 분실할 일도 없답니다!
한성컴퓨터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블랙, 화이트 중에 선택할 수 있고요.
디자인이 좌우대칭형 쉘 디자인으로 게임하는 내내 그립감이 넘나 편안했어요.
하단을 보면 ON/OFF 버튼과 DPI 버튼 충전 포인트와 센서가 보이는데요.
최대 26000DPU를 지원해 매크로 버튼으로 7단계의 DPI 세팅이 가능하고 1000Hz 폴링 레이트로 빠르고 정확한 반응을 나타내더라고요.
그리고 공홈에서 TFG EX Wireless PRO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다양한 설정 변경이 가능한데요.
꼭 PRO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지 그냥 마우스 소프트웨어는 설정이 변경되지 않으니까 참고하세요 :)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공되는 기본 값을 지정하여 삽입하거나 매크로를 저장하고 활용할 수 있고 기본 설정된 6가지 RGB 패턴을 자유롭게 LED 컬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커마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저는 역시 핑크처돌이라 계속 핑크 LED만 나오게 설정해뒀어요. ㅋㅋ
TFG EX Wireless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2.4GHz 무선 기술로 빠른 속도감은 물론 혼선과 끊김이 없어서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수신기가 탑재되어 있는 충전독으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면서 수신기 역할도 해 가까운 곳에 리시버를 두고 사용하니까 딜레이 없이 빠른 마우스 속도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해 충전하면 최대 10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니 충전 스트레스도 없고 배터리가 10% 이하라면 마우스 바닥면의 삼각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점멸되어 방전되기 전에 미리 충전할 수 있으니까 사용하면서 한 번도 배터리 때문에 충전 게임하는데 문제없었답니다. ㅎㅎ
거기에다가 기본 제공되는 C 타입 케이블을 마우스에 직접적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니까 유선 사용과 동시에 배터리 충전도 가능해서 사무용으로도 굿굿!
사이드 버튼은 고무라는 것에 대해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실제 구매자분들은 대부분 만족한다고 해서 저도 사용해 봤는데 부드럽고 오히려 더 편하더라고요.
맨 왼쪽 버튼은 매크로 버튼으로 원하는 설정을 빠르게 변경해 주고 두 번째, 세 번째 버튼은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이에요.
카이 GM 8.0 스위치를 사용해 균일하고 선명함 클릭감과 최대 8천만 번의 클릭을 보장하는 내구성으로 든든해요. 또한, 강력한 성능의 PAW3395 최신 센서로 반응속도도 최고라 끊기지 않아서 승리에 한발 더 다가가는 재미있는 배그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무선 마우스 고민이시라면 그립감 좋고 충전독 세트로 가성비 좋은 한성컴퓨터 TFG EX Wireless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