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곰이는 영상 리뷰도 만들어요 ʕ·ᴥ·ʔ
안녕하세요. 상곰전자입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빵빵한 중저음으로 유명한 하만카돈 오라스튜디오3가 새로운 칼라 골드와 화이트를 추가했습니다.
확실히 각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구성품은 국가별 전원 케이블과 워런티 카드, 매뉴얼이 있습니다.
전원 케이블 중에 국내용은 KC 인증마크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정보
harman kardon AURA STUDIO3
Bluetooth : 4.2
Support : A2DP 1.3, AVRCP 1.6
Transducers : Mid-high range: 40mm x 6pcs;
Subwoofer : 130mm x 1pc
Rated Power : 2 x 15W RMS + 1 x 100W RMS
Frequency response : 45Hz – 20kHz (-6dB)
SNR : 80dB at 15W (Mid-high range); 80dB at 100W (Subwoofer)
Power supply : 100-240V ~ 50/60Hz
BT transmitter power : 0 – 9dBm
BT transmitter frequency range : 2.402 – 2.480GHz
BT transmitter modulation : GFSK, π/4 DQPSK, 8DPSK
Dimension : 283.6 x 232 x 232 (mm)
Weight : 3.6kg
하만카돈 오라스튜디오3는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투명 돔 스타일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물멍 때리기 좋은 은은하게 흐르는 물결 엠비언트 라이팅이 특징입니다.
각 칼라마다 조금씩 다른 분위기도 연출하는데요.
가장 먼저 출시했던 블랙은 기본 칼라답게 깔끔하고 무게감 있는 그리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골드는 블랙과 조합해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패브릭에도 금가루를 뿌린 것처럼 반짝이는 것을 볼 수 있고 블랙의 매력과 함께 우아함, 화려한 모습이 더해졌습니다.
화이트는 깔끔함 그 자체입니다. 전면 로고를 제외한 모든 곳을 화이트로 통일해서 순수하고 깨끗함이 느껴집니다.
후면에 전원 포트가 있고 유선 연결을 원한다면 AUX 케이블을 별도로 준비해야합니다.
모든 버튼은 터치로 조작할 수 있고 후면에 전원과 블루투스 페어링, 전면에는 엠비언트 라이팅, 볼륨 조절 버튼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위의 영상에서 하만카돈 오라스튜디오3를 마이크로 녹음한 음질 테스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진작에 나왔어야 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칼라의 특색에 맞게 돔과 라이팅 색에 변화를 줘서 잘 어울리게 만들었습니다.
며칠 사용해 보니 눈으로는 물멍으로 정서적인 안정을 주는 척하지만 빵빵한 중저음의 진동으로 쾌락을 느끼게 하는 중독적인 블루투스스피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Melanie Martinez - DEATH 같은 곡은 하루 종일 반복할 정도로 멈추기가 힘들었습니다.
하만카돈 오라스튜디오3 블루투스스피커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이왕에 인테리어와 맞는 칼라를 선택해서 눈과 귀를 함께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리뷰가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지금까지 상곰전자였습니다.
'이 리뷰는 삼성씨앤에이치로부터 지원받아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