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지인들 집에 놀러 가도 이제 에어프라이어 집 없는 가정집은 거의 드문 것 같아요. 요리 잘 안 해 먹는 제 동생네 집에도, 배달음식 싫어하는 친정집에도 필수 가전!
저희 집은 아기 있는 3인 가구인데, 아이가 성장하며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아지다 보니 확실히 소형 에어프라이를 오히려 더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매일 사용해도 안전한 내열 유리 에어프라이어 3L를 들였어요.
아이 간식, 냉동 요리같이 간단한 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소형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돌려왔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예전 바스켓형이라 그런지 코팅이 벗겨지지는 않았지만 불안하더라고요.
그런데 아무래도 예전 바스켓형이라 그런지 코팅이 벗겨지지는 않았지만 불안하더라고요.
풀무원 글라스쿡 (3L)
풀무원에서 만든 주방가전 에어프라이기라
그런지 더 믿음이 갑니다
매트 아이보리의 유려한 디자인, 감성 소품을 연상케 하는 심플 세련 디자인은 덤♡
유해 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내열유리 소재라 그런지 불소코팅 에어프라이어 사용했을 때의 불안감이 없어서 왜 이제 들였나 싶었어요..!
돈까스 2번으로 설정을 하니, 180도 14분으로 자동 세팅이 되었구요.
돈까스이긴 하지만 작은 사이즈라 혹시 너무 바싹 구워져 타버릴까 걱정이었는데 내열 유리 에어프라이어라 구워짐 정도가 투명하게 보여서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보통 소형 사이즈는 살짝 아쉬운 감이 있었는데 이번 출시되는 풀무원 글라스쿡은 유리 바스켓 사이즈까지 찐 만족!:-) 2인 3인 부부들이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요리에 진심인 1인 가구에게도 추천)
또 스테인리스 열선이 아니라 빛에서 나오는 광파 열선으로 식재료에 더 깊숙하게 침투되는 방식이라 그런지 겉바속촉이 제대로♡
고등어도 겉바속촉...말해뭐해!
안전하고 튼튼한 내열 유리 에어프라이라 그런지 세척도 너무 쉽고 편해서 매일매일 손이 가더라고요.
요리부터 세척까지 너무 편한 풀무원 글라스쿡♡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