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조립해 본 케이스는 3RSYS R260 (블랙)입니다.
전면 120mm 3개, 상단 120mm 2개, 후면 1개 등 기본 장착된 6개의 팬이 모든 팬이 고정 RGB가 적용되어 있으며, 전면 풀 메쉬 디자인으로 효과적인 쿨링 효과와 디자인까지 만족하는 미들타워 케이스입니다.
안전하고 개폐가 편리한 경첩 강화유리 패널을 적용하였고, 깔끔한 천 손잡이를 부착했습니다.
전면에는 240mm 라디에이터 장착을 지원을 하고 상단에는 쿨링 팬만 장착되는 보급형 케이스로 CPU쿨러의 높이는 최대 164mm 장착가능한 그래픽카드의 최대 길이는 320mm입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6개의 팬은 팬속도 1100RPM에 소음은 23.5dB(A)로 조용하면서도 화려한 튜닝효과와 충분한 쿨링 성능을 자랑합니다.
무엇보다도 4만원 언더에서 6개의 LED 팬을 기본 제공해 주는 것은 가히 보급형 케이스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후면 선정리 한 모습
6개의 쿨링 팬은 모두 4핀 IDE 전원을 사용하는데 모두 앞쪽으로 연결해서 고정시키면 깔끔한 정리가 됩니다.
조립에 사용된 파워서플라이는 마이크로닉스 WIZMAX 850W 80PLUS SILVER ATX3.0 (PCIE5)입니다. 24핀 주전원 케이블은 슬리빙 처리가 되어있고 나머지는 플랫케이블이라 선정리가 상당히 편합니다.
조립에 사용된 CPU쿨러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저소음 공랭쿨러인 3RSYS Socoool RC360 Quiet ARGB (BLACK)입니다.
6개의 팬이 장착된 케이스임에도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정숙하네요.
화려한 것을 좋아하면서 가성비 케이스를 찾는다면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6개의 기본 장착된 시스템 팬이 모두 고정 RGB가 적용되어 있어서 화려하면서도 멋진 LED 이펙트를 제공합니다.
LED OFF 기능이 없는 것이 아쉽지만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가성비는 최고 수준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