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R 아이폰 14 프로 아이스쉴드 케이스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후면 카메라를 TPU커버로 전부 덮도록 설계했다는 점인데, 카메라와 화면보다 1.2mm 가량 더 높게 설계되어 카메라와 화면이 바닥에 바로 닿지 않습니다.
스피커 구멍에 딱 맞도록 1:1 정밀한 홀 설계가 되어 있어서 케이스와 스마트폰 간에 일체감을 줍니다.
ESR 아이폰 14 아이스쉴드 케이스는 4개 모서리 전부 에어 쿠션이 적용되어서 스마트폰 낙하 시 충격을 방지해 줍니다.
모서리 뿐만 아니라 케이스 테두리에도 길쭉하게 에어 쿠션이 적용되어서 다양한 환경에서 충격을 보호해 줍니다.
2) ESR 아이폰 14 아이스쉴드 케이스 실사용: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은 기본템
확실히 뒷면이 강화유리 처리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아이폰 14 프로 기기 고유의 컬러를 깔끔하게 보여 주어서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약 1mm의 슬림한 유리 패널로 케이스를 장착하더라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거슬리는 사출 자국 없이 테두리 처리가 매끄럽고, 은은하게 빛 반사되는 게 마치 새 폰을 사용하는 느낌을 줍니다.
강화유리 안쪽은 미세한 도트 처리를 통해 TPU 소재 케이스 특유의 유막 걱정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https://brand.naver.com/esr/products/7143250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