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래픽 카드의 가격이 많이 안정화 되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주머니가 가벼운 사용자에게는 부담이 많이 되는데요, 대신 게임의 즐거움과 몰입감을 올리는 가장 가성비 좋은 방법은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유명 브랜드의 게이밍 헤드셋 가격은 부담스럽지만 요즘엔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도 성능이 상향 표준화 되었고 특히 PC방 납품을 위해 내구성까지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답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맥스틸 GM-GHC100 게이밍 헤드셋은 50mm 대구경 드라이버를 채택하여 베이스가 강하고 음량이 풍부하면서도 무게가 303g으로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는 가성비 헤드셋이랍니다.
그리고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적용으로 게임 플레이시 깊은 공간감이 느껴지고요, Type A와 Type C 모두 지원하여 호환성이 높은 제품이에요.
컬러는 블랙 한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귀 전체를 덮는 오버이어 사이즈로 외부 소음을 효율적으로 차단하여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또한 독특한 디자인의 RGB 광원효과가 탑재되어 게이밍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플렉시블 마이크 탑재로 위치 조정이 편하고요, 게임 플레이시 상대방에게 깨끗한 목소리를 전달 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친구들게 팀플레이를 하면서 제 목소리가 깨끗하게 잘 들린다고 하더라고요.
헤어밴드에는 푹신한 쿠션이 부착되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서 좋았어요. 장시간 착용해도 머리에 자국이 남지 않더라고요.
케이블에 리모컨이 달려있는 타입으로 볼륨 저절와 마이크 음소거는 물론 헤드셋 RGB 광원 효과를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
또한 넉넉한 2m 길이의 케이블은 패브릭 처리가 되어 있어 줄꼬임을 줄여주고요, 내구성도 좋아요.
최근에는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에 USB-C 포트만 탑재된 경우가 많은데, 맥스틸 GM-GHC100에는 USB C-to-A 젠더가 포함되어 있어 좋았어요.
이어쿠션은 인조가죽 재질로 상당히 소프트한 느낌이고요, 귀 전체를 덮는 오버사이즈라 외부 소음을 효율적으로 차단할 수 있더라고요. 일주일 정도 착용하면서 사용해 보았는데 헤어밴드로 머리 크기에 맞추어 착용할 수 있어 착용감은 꽤 만족스러웠어요.
맥스틸 GM-GHC100의 가장 큰 장점은 50m 대형 드라이버를 채택하여 저음에서 고음까지 찌그러지거나 뭉그러짐 없는 깨끗한 사운드를 들려준다는 것인데요, 레이싱 게임에서 배기음과 같은 저음 그리고 타이어 미끄러지는 고음까지 선명하게 들을 수 있었어요.
또한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를 제공하여 깊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FPS 게임에서 이런 공간감은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 주죠.
게임 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용으로도 좋았는데요, 저음과 고음 그리고 보컬 영역까지 풍부한 음량과 깨끗한 음질을 들려 주더라고요.
그리고 헤어밴드와 푹신한 이어쿠션으로 착용감이 편해 한두시간 영화 감상을 하는 내내 편안했는데요,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가 영화 감상에 즐거움을 더해 주었어요.
맥스틸 GM-GHC100 게이밍 헤드셋을 일주일 동안 사용하면서 상당히 만족감이 높았는데요, 편안한 착용감과 풍부한 음량 그리고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탑재로 게임의 몰입감, 공간감을 높여 주어 마음에 들더라고요.
맥스틸 GM-GHC100 게이밍 헤드셋은 스마트폰 태블릿에 최적화된 USB-C 타입 헤드셋으로 USB C-to-A 젠더를 포함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PC는 물론 노트북 모든 제품에 사용가능한 올인원 헤드셋으로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적은 비용으로 게임의 즐거움을 높이고 싶은 분들에게 맥스틸 GM-GHC100 게임이 헤드셋 추천드리고요, 혹시 제품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다나와 최저가격 조회 링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링크도 함께 공유해요.
#C타입헤드셋 #게이밍헤드셋 #올인원헤드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