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지 잘만드는 잘만에서 출시한 잘만 N7 PLUS (Black)케이스입니다. 케이스의 스펙으로는 일반적으로 가장많이사용되는 크기인 ATX규격으로 제작된, 미들타워 크기를 지녔으며, 표준-ATX, Micro-ATX, Mini-ITX의 메인보드를 장착할수있어, 조립에있어, 호환성이 좋습니다. 또한 기본 쿨링팬 최대 7개가 기본장착되어, 발열을 해소하기위해 추가적으로 팬을 장착할필요없어, 가성비 컴퓨터케이스추천합니다.
제품포장 박스는 무지박스에 제품명과, 제품의 상세스펙이 명시되어있으며, PC케이스 박스 오픈시, 완충효과를 지닌 스티로품과 비닐로 이중포장되어있어, 배송 및 흔들림으로 인한 파손 및 스크레치에 대해 보호가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외부 내부 전체적으로 블랙도장으로 색상이 외부 내부 동일하여, 깔끔한디자인을 자랑하며, 통풍에 효과가 좋은 메쉬 디자인이 적용되어있으며, LED ON/OFF 및 팬컨트롤이 가능한 기본 7팬 지원의 뛰어난 가성비 케이스 입니다. 고강도 힌지타임 강화유리가 장착되어, 안정성과 튜닝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도어방식으로 파손의 위함없이 사용가능합니다.
PC케이스는 메인보드 핫존 전용쿨러까지 총 7개 쿨러를 통한 완벽한 쿨링 솔루션 제공하여, 추가적인 쿨러를 장착하지않아도, 충분한 발열해소가 가능하며, 하단 3.5인치 하드 추가장착과, 2.5인치 SSD도 달수있는 확장성을 지녔습니다.
케이스 하단에 보면 구성품이 위치해 있으며 구성품은 지퍼백에 담겨 정리되어있어, 남는 부속을 보관하기 추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구성품으로는 조립용나사, 케이블타이,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으며 선정리를 하기위한 케이블타이를 따로 구매하지않아도되며, 설명서는 그림으로 설명되어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조립이 가능합니다.
PC 케이스 사용시 가정 편리한 상단 인터페이스 방식의 설계로 구성되어, 컴퓨터 위치를 책상위에두거나 책상아래두더라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며, USB3.0 포트가 기본장착되어 있으며, 간편한 팬컨트롤 버튼이있어 버튼하나로 팬의 LED를 켜고 끌수 있습니다.
조립시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조립 및 관리 편의성을 자랑하여, 초보자들도 쉽게 조립이 가능하며, 메인보드 핫존 전용쿨러까지 총 7개 쿨러를 통한 완벽한 쿨링 솔루션 제공하여 장시간 사용시에도 안정적인 온도유지가 가능합니다. LED ON/OFF 및 팬컨트롤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여, 조립시 컴퓨터케이스로는 알맞는 선택입니다.
다나와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