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트뮤 실키 C to C 초고속충전케이블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실키 케이블은 블랙, 그레이, 핑크, 그린, 블루의 5가지 색상과 50, 100, 150, 200cm의 4종류의 길이로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 제품은 100cm 블랙색상 제품과 200cm 블루 색상 제품입니다.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적혀있네요.
200cm 블루 색상과 100cm 블랙 색상 제품인데요, 200cm 제품이 확실히 길어보이네요.
실리콘재질의 케이블타이가 있어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때 선정리하기도 좋더라구요.
USB C타입 포트 부분은 가지고 다닐때 이물질이나 충격 방지를 위해 플라스틱 캡이 달려있구요.
포트부분은 스테인레스 오버몰딩이 되어있어 단선을 방지하고, 전자파가 최소화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USB C타입 단자를 보면 양면 무이음 단자라 내구성면에서도 아주 유리한 제품입니다.
케이블은 주방용품이나 실리콘 젖병 등에 사용되는 리퀴드 실리콘 재질로 열이나 자외선에 대한 안정성도 높고, 부드러우면서 유연해서 터치감이 아주 좋더라구요.
그래핀 차폐호일과 리퀴드 실리콘재질로 부드러우면서 유연하고, 엉킴이나 꼬임도 방지해줘서 가지고 다닐때 최고인 거 같아요.
포트부분이 작고 슬림해서 케이스를 사용한 제품들도 간섭없이 편하게 연결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트뮤 실키케이블은 USB-IF 인증을 받은 최신 E-Marker 2.0 칩이 적용되어있어 100W/240W 5A 충전은 물론 초고속충전 2.0과 USB PD도 지원하는 제품이라 노트북, 태블릿, UMPC 등 가리지않고 충전과 데이터 전송을 할 수 있기 때문에 USB C타입 케이블 졸업템이라 강추드립니다.
https://brand.naver.com/artmu/products/9243809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