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클릭커 움직이는 마카롱 무소음 블루투스 무선마우스로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는 81% 할인이 적용된 8,900원의 가격대로 나와있는데, 통상적으로 8,9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되네요.
지클릭커 OFFICE PRO 움직이는 마카롱 무선 블루투스는 블랙, 화이트, 핑크, 그린이라는 4가지 색상 버전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마카롱이라는 제품명답게 마카롱을 닮은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전체 사이즈는 107 x 59 x 26 mm이고, 무게는 51g 정도입니다. 옵티컬 센서를 탑재, 1000 DPI를 지원하며 무선 주파수는 2.4GHz 무선과 블루투스 5.2를 지원하는데, 무선 수신 거리는 최대 10m입니다.
제품이 배송된 상태입니다.
제품박스 전면 상단 좌측에 지클릭커 로고가 보이고, 우측엔 OP20이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블루투스로 연결해보면 glick OP20이란 모델명으로 잡히더군요.
하단쪽엔 블루투스와 무선 2.4GHz, 3버튼, 1000DPI, 저소음 등 주요 특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 후면엔 제품명, 모델명, 인증번호, 제조자, 제조국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이 영어와 한글로 각각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 윗면과 아랫면은 투명한 봉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 측면엔 제품의 주요 특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를 개봉해보니 무선마우스와 AA 건전지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다음으로 마우스의 외형을 전-후-좌-우 등의 다양한 각도에서 살펴 보았습니다.
상당히 슬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데 "움직이는 마카롱"이라는 제품명답게 마카롱이랑 많이 닮았습니다만 먹을 수 없는 제품입니다.
좌클릭버튼과 우클릭버튼은 저소음이고, 휠의 롤링감은 부드러우면서 구분감 있는 편이며, 1000 DPI를 지원합니다.
마우스 바닥면엔 2개의 테프론 글라이드가 붙어 있고 마우스 센서 좌측에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는데 가운데 위치가 OFF, 위쪽으로 옮기면 2.4GHz 무선, 아래쪽으로 옮기면 블루투스로 변경됩니다. 커버를 분리해보니 건전지와 리시버 수납 공간도 마련 되어 있었습니다.
무선리시버는 평범하게 생겼는데 위쪽에 지클릭커 로고가 인쇄되어 있네요.
바닥면의 스위치를 아래쪽으로 내려 블루투스로 설정하면 마우스 휠클릭 버튼 아래쪽에 녹색 LED가 깜빡거리게 되는데 이때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설정으로 들어가서 블루투스 장치를 추가하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상에 마우스 커서가 생기면서 스맛폰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으로 무선리시버를 이용하여 데스크탑PC와 연결해보았습니다.
지클릭커 움직이는 마카롱 무소음 블루투스 무선마우스는 움직이는 마카롱이라는 제품명답게 마카롱을 닮은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전체 사이즈는 107 x 59 x 26 mm이고, 무게는 51g 정도입니다. 화이트, 블랙 이외에도 핑크와 그린이라는 신선한 색상 타입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재미가 있으며,
2.4GHz 무선과 블루투스 5.2를 지원하여 태블릿PC, 스마트폰, 데스크탑PC, 노트북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무선마우스라고 생각하며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후기는 지클릭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