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나틱기어의 DASH 게이밍 마우스패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프나틱기어는 스틸스리즈에서 출시했던 게이밍 브랜드 프나틱에서 새롭게 프나틱기어라는 독자 브랜드로 만들어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게이민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티엠코리아에서 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존 리뷰했던 FOCUS 3와 어떤 차이가 있을지도 궁금해집니다.
DASH 게이밍 마우스패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제품소개
프나틱기어 DASH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리뷰 작성 당일 기준 5,000원 할인하고 있으며, 각 사이즈별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오늘 제가 리뷰하게 될 제품은 L사이즈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5,000원 쿠폰을 사용하면 34,0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회사측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는 아래와 같은데요.
제품 소개에는 3mm 두께를 가졌으며, 폴리에스테르 혼합으로 액체 및 이물질 흡수를 거의 하지않고, 하이브리드 F15 표면을 적용해 뛰어난 제어를 유지하면서 빠른 저마찰 슬라이딩을 경험 할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티슬립그립을 적용하고 있으며, 마우스패드 표면(상판)이 바깥 쪽이 되도록 말아서 보관해야만 한다고 하니 이점 유의해 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품은 M,L,XL, XD 사이즈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아래 사진에 잘 나와있습니다.
2. 제품구성
제품 패키징은 위와 같습니다.
원통 박스는 보관하기 편리하게 되었으며, 상당히 커서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합니다.
정품의 경우 제품보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내부에는 본품과 설명서 한장이 들어 있습니다.
박스에 본품이 동봉되어 있지만 이 제품 역시 환경을 생각해서인지 본품이 비닐 포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을 펼쳐보면 매끈한 코팅면의 퀄리티와 후면 안티그립 부분의 소재 느낌이 정말 좋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른편 하단에 있는 프타닉 은색 마크는 금방 떨어질 것 같지만 마감이 정교하게 되어있어 손으로 만져도 튀어나온 부분을 찾을 수 없습니다.
험하게 사용해도 걱정 없을 것 같네요.
또한 후면에 메이드 인 타이완이란 부분이 신뢰를 더욱 급격히 상승시킵니다.
(Taiwan is No.1)
3. 제품 특징 및 기능
L사이즈 패드라 그런지 비교적 큰 마우스를 올려놔도 남는 공간이 많다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이 제품 역시 책상이 넓지 않다면 패드 배치하기도 힘들듯 보이네요.
블랙, 화이트 어느 제품을 매칭해도 어색한 부분은 없습니다.
제품을 사용해보면 매끄러운 표면이 상당히 미끄러워 유선 케이블이 조금 뻣뻣하거 굵다면 마우스 스스로 움직이는걸 볼 수 있을만큼 매끄럽고 스무스하게 움직입니다.
그만큼 힘 안들이고 마우스를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4. 총평
지금까지 프나틱기어의 DASH 게이밍 마우스패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프나틱 마우스패드는 만듬새가 정말 좋고, 옆 스티치 부분 마감이 정말 깔끔해서
금방 망가지겠다는 걱정이 들지않으며, 표면 코팅을 정말 잘해서인지 마우스들이 일반 마우스패드보다 편하고 쉽게 움직이는걸 볼 수 있습니다.
후면 미끄럼방지 코팅도 잘 되어 있어 급격하게 움직이거나 힘을 주어 움직여도 패드는 고정되어 잘 버티고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은 너무 매끄럽다보니 유선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우스가 스스로 움직인다는 점과 경량 마우스 사용 시 너무 날아갈 것 같아 불안하다 생각한 부분 말고는 없었네요.
원래 가격이라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지금 세일하고 있는 가격대에
이런 고퀄리티 마우스패드를 장만할 수 있다면 좋다고 생각되는군요.
롤이나 FPS 게임을 주로 즐기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봐도 좋을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이 체험기는 지티엠코리아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