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클리커 마우스라고 들어보셨나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제품이죠. 그리고 무소음에다가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로 사용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저는 이 제품을 1년 전부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위에 마우스 필요하다고 하면 이 제품을 추천해 주기도 하고요. 왜 그러냐면 사실 마우스라는 게 활용도가 높아야 되거든요. 마우스의 용도가 다 다른 거 아시죠? 게이밍 마우스, 손목을 보호해주는 마우스 등등 다양하게 있는데, 오늘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거는 이 마우스는 가성비 좋고 무소음 마우스라서 조용한 곳에 사용하기 좋은 그런 마우스입니다. 이 마우스에 대해 자세하게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지클리커 무소음 마우스는 사무용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그런 만큼 가볍고. 소음도 거의 나지 않으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거든요. 저는 작년쯤 화이트 색상으로 하나 구비해서 회사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번 기회가 생겨서 핑크 색상을 받았는데 다시 만져봐도 가볍고 좋더라고요.
기본적으로 AA건전지가 들어가며, 건전지 커버를 벗기면 USB 리시버가 있습니다. 이 리시버를 pc 혹은 노트북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거죠! 기본적으로 USB 리시버를 장착해야 사용할 수 있도 있고, 블루투스를 사용해서 노트북 마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가지를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마우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pc는 블루투스 모드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시버를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되고 노트북 같은 경우는 블루투스가 있기 때문에 블루투스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블루투스를 연결하려면 진입 모드로 바꿔줘야 되는데요. 좀 독특하게도 마우스 오른쪽 버튼과 휠을 동시에 눌러서 5초간 꾹 누르고 있으면 블루투스 모드로 진입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노트북을 통해서 블루투스를 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그때부터 자연스럽게 노트북에서는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거죠. 너무 간단하죠!
제가 처음에 이 제품이 가성비 좋고 사무용에 적합하다고 했을거예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1600DPI로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답니다. 디테일한 문서작업 및 그래픽 작업에 손색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소음마우스랍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사용할 경우. 왜 무소음마우스냐면? 딸깍 클릭소리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흔히 토글이라고도 부르는데, 워낙 조용해서 사무실 혹은 카페 등등 조용한 도서관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정도랍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거죠!
저는 이 제품이 조용해서 좋기도 하지만. 그립감이 남다르더라고요! 작고 가벼운 컴팩트한 사이즈인데 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마우스라는 부분에서 매력이 느껴지네요! 무게가 44g이라면 믿겨지실지 모르지만 그보다 더 가벼운 느낌입니다.
여러분들께 이 제품을 이렇게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가성비 좋고 조용하고. 가볍고 휴대성 좋은. 마우스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만 한 게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고가의 마우스가 물론 좋겠지만. 여러분들 가성비 좋은 마우스 찾잖아요? 지클리커 무선마우스를 추천드립니다.
'본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웅이일상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4.02.07 09:31:43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