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볼수록 귀여움이 넘치다
맥심 모카골드 X 춘식이
일상 더 특별하게
믹스커피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맥심에서 매 시즌마다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최근 선보인 콜라보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귀염둥이 춘식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입니다.
기존에 볼 수 없던 모습이며 다양한 형태의 굿즈를 제공하여 출시 초기부터 핫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춘식이 무드등 콜라보 굿즈가 포함된 맥심 모카골드 패키지입니다. 핸드워머 쿠션, 브런치 식기세트, 파우츠, 주방잡갑, 후드 담요 등 다양한 굿즈가 있었지만 무드등이 가장 마음에 들어 해당 패키지를 선택했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큰 느낌이 들긴 하지만 시즌 한정으로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춘식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답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춘식이의 일상이 믹스커피 스틱에 그려져 있습니다. 10가지 포즈를 하고 있으며 하나씩 꺼낼 때마다 포즈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밋밋했던 맥심 모카골드에 귀여운 춘식이가 그려진 만큼 귀여움이 넘칩니다. 콜라보 패키지 다운 모습이며 평소 믹스커피를 즐겨 드시는 분들, 시즌 맞이 특별한 굿즈와 커피를 원하는 분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매력만점 콜라보 굿즈
패키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를 손꼽는다면 콜라보 굿즈입니다. 시즌 한정 패키지를 구매할 때 가장 이유이며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무드등이며 시즌 한정판이라서 일반적인 무드등과 다른 매력을 지녔습니다. 유니크한 제품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늦지 않게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굿즈를 보면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제품 못지않은 퀄리티를 지녔습니다. 외관을 보면 춘식이 특유의 제스처를 잘 표현하였으며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깔끔합니다.
동작 방식은 AA 건전지로 동작되며 3개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무드등 처럼 내장배터리를 사용했으면 베스트인데 그러지 못한 점이 2% 아쉽습니다.
제품 하단에 전원 버튼을 누르면 동작되며 무드등을 터치하면 밝기가 조절됩니다. 단순하게 켜지는게 아니라 모션이 감지되면 밝기가 조절되어 일반적인 무드등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동작 시 불빛은 주백색 느낌에 오렌지 컬러 느낌이 강합니다. 어두운 곳에서 동작 시키면 붉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춘식이 때문에 맥심 모카골드를 오랜만에 구입했습니다. 시즌 한정판답게 귀여운 캐릭터가 이곳저곳에 있는 점이 눈에 띕니다.
외관 모습만 다를 뿐 커피 맛은 그대로인 만큼 커피 한 잔의 여유와 귀여운 무드등을 갖고 싶다면 늦지 않게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