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제품은 안텍에서 출시한 어항케이스로 유명한 제품인 Antec CX200M RGB ELITE (화이트) 케이스 입니다. 전체적으로 전면 및 측면에서 내부의 부속을 들여다볼수있어 튜닝의 만족감이 높은제품이며, PC케이스의 크기로는 M-ATX의 미니타워 형태로 제작되어있습니다. 지원되는 메인보드로는 Micro-ATX, 표준-ITX을 지원하며, 기본 쿨링팬 총5개로 장착되어있어 쿨링과 튜닝을 위한 완벽한 벨런스를 유지시킬수으며,최적의 공기 흐름을 위한 메쉬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발열에도 걱정이없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너비(W) 210mm, 깊이(D): 350mm / 높이(H) 392mm 로 책상아래두거나 책상위에두더라도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박스외관에는 제품의 그림과 상세 스펙이 표기되어있으며, 무지박스 재질로 구성되어있으며, 개봉시, 내부에는 제품을 보호하기 위한 스티로품으로 보호되어있으며 비닐로 2차 포장되어있어, 배송시 흔들림 및 충격에도 안정적으로 배송받을수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은 어항케이스 형태로 내부의 제품을 구성시 튜닝의 만족감이 높으며, 미니케이스의 크기로써 제품의 내부 및 외부가 전체적으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올화이트 구성으로 통일되어있어,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또한 제품을 조립시 핸드나사로 구성되어있어, 특별한 공구없이 손으로 강화유리 및 사이트패널 분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측면에 편리한 레이아웃으로 측면 하단 I/O 포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어 책상위에 두더라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니타워 동급에서 최대 RGB 5FAN 구성 및 메쉬 설계로 어항 케이스에서 아쉬웠던 발열을 완벽 해소가능하며, 하단 파워방식으로 장착이 가능하며, 먼지필터가 기본 구성되어, 파워에 먼지 유입을 최소화 가능하며, 파워의 발열을 내부에 유입하지않아, 안정적인 발열 유지가 가능합니다.
제품 사이드 패널은 핸드나사로 구성되어, 공구가 없어도 바로 분해가 가능하며, 전체적으로 저장장치 구성은 3.5인치 최대 2개와 2.5인치 SSD 최대 2개로 구성가능합니다.
제품의 구성품으로는 조립용 나사, 여분의 PCI가이드, 케이블타이,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으며, 다양한 부속을 장착하더라도 케이블타이가 구성품으로 들어있어, 추가 구매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설명서도 초보자들이 쉽게 보고 조립가능한 그림으로 설명되어있어, 편리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조립시, 편의성을 극대화 한 이지 패널 설계 및 선정리홀을 제공하여, 깔끔하게 선정리가 가능하며, I/O PORT 측면 설계로 책상위에 두고 사용시, 사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RGB가 적용된 5FAN 메쉬 설계로 기존 어항 케이스의 단점인 발열을 완벽하게 해소가능하며, 다나와 최저가기준 5만원대 구매가 가능하여, 어항 케이스중 최고의 가성비케이스입니다.
다나와 최저가
https://prod.danawa.com/info/?pcode=37930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