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무거운 마우스로 게임을 즐겼다면, 요즘은 굉장히 가벼운 마우스로 게임을 즐기는 추세이다.
무게로 부터 자유로워야 빠른 움직임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마우스를 지양한다는 점!
특히나 지클리커 슈퍼히어로 OP90은 내 입맛에 따라 커버와 스위치를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개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만큼, 내 손에 잘 맞으면서 숙련된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지클리커 슈퍼히어로 OP90은 커버를 교체할 수 있고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도록 추가 동봉이 되어 있는 구성이다.
충전은 USB-C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할 수 있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취향에 따라서 가벼운 커버와 일반적인 커버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고, 딸깍거림의 스위치도 클릭키와 저소음 중 선택을 해서 교체를 할 수 있다는 점.
커버는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하다.
닿는 부분이 자석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들어올리게 되면 간편하게 탈착이 가능해서 원하는 커버를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기본 베이직 팜커버와 육각 타공 에어 팜커버로 구성되어 있는데, 육각타공 팜커버는 공기 순환이 잘되면서도 손에 땀이 많이 차는 사람들에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이다.
필요에 따라서 그냥 들어서 교체만 해주면 되는 방식인 만큼 깔끔한 방식!
기본 마우스 자체도 굉장히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서 움직임에 있어서 확연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인 만큼, 정밀한 컨트롤이 필요한 FPS게임을 할 때 원하는 위치로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스위치는 앞쪽 버튼을 들어올리게 되면 안쪽 스위치가 나오게 되는데, 스위치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기 때문에 클리키한 스위치와 조용한 저소음으로 교체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용도에 따라,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기 때문에 기분에 따라 교체해서 사용하면 괜찮을듯!
초보자들도 쉽게 교체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한 교체가 가능하다.
하단 부분에는 다양한 색감의 LED가 나오기 때문에 게이밍 마우스로도 손색이 없다.
정확성과 고정밀을 위한 픽스아트 고감도 센서가 타벶되어 있어서 뛰어난 반응 속도와 준수한 트래킹 속도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길 때 최적화된 움직임을 느껴볼 수 있다.
100IPS의 빠른 속도와 20G의 강력한 게이밍 가속도를 경험해볼 수 있는 만큼, 확연히 차이를 느낄 수 있는 마우스라는 점.
마우스를 교체하고 나서 요 몇일 배그같은 FPS게임을 진행하고 있는데, 확실히 마우스가 가볍다보니 내가 원하는 위치로 간편하게 움직이는 것을 느껴볼 수 있다.
역시 장비빨은 무시 못한다는게 정확한 팩트라는 점!
손에도 잘 맞고 DPI 속도도 몇번 수정해서 맞춰놓으니 나한테 딱 맞는 마우스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