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잇 아이템
BEEZAP
대세는 C to C 케이블
최근 출시되는 C타입케이블을 살펴보면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초고속 충전을 비롯한 초고속 데이터 전송, 초고화질 화면 출력을 지원하며 E-Marker 칩이 내장되어 안정적인 전류 공급이 가능합니다.
PD 충전을 지원하는 노트북, 태블릿과 같은 스마트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는 데 있어 더할 나위 없는 모습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오늘 시간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비잽 USB4 40G C to C 240W PD3.1 디스플레이 썬더볼트4 5A 케이블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기존 사용했던 제품과 비교했을 때 어떠한 점이 돋보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최고 스펙이 반영된 C to C 케이블답게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지니고 있습니다. PD 3.1을 지원하여 충전 시 최대 240W 충전이 가능하며 모니터 또는 TV 연결 시 최대 8K 60Hz 해상도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40Gbps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여 대용량 데이터를 빠른 시간 내 전송하며 스마트 칩과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디바이스에 맞는 충전과 더불어 실시간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이 뛰어난 C타입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노트북을 비롯한 아이패드와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콘솔기기에 연결 시 다양한 형태로 활용 가능합니다.
보관 시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전용 선 정리 케이블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 있어 뜯고 부착하는 게 쉽고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어디든 들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비잽 USB4 C to C 케이블은 퍼포먼스 부분에서 뛰어난 매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소재, 외관에서도 남다름을 자아냅니다. 디바이스와 연결되는 부분의 경우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표면 마감이 깔끔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다
USB4 40G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기 때문에 대용량 자료를 전송하거나 관련 디바이스 연결 시 색다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USB 3.2 Gen1을 지원하는 SK하이닉스 비틀 X31을 연결하여 디스크 벤치마크를 진행합니다.
테스트 시 최대 읽기 속도를 보여주는 만큼 제품이 가진 최대 퍼포먼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케이블이 아닌 USB4를 지원하는 C타입케이블인 만큼 포터블 SSD에 데이터를 복사하거나 이동할 때 편리합니다.
데이터 전송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출력 관련하여 남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최대 8K 60Hz를 지원하여 초고화질 영상을 보거나 이미지를 감상할 때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보유 중인 포터블 모니터에 갤럭시북3 프로를 연결하여 화면 출력 상태를 확인합니다. 모니터가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인 2560 X 1600 60Hz를 지원하며 화면 출력이 깔끔하고 안정적입니다. 화면 미러링 또는 모니터 확장을 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E-Marker 스마트 칩이 내장되어 있어 기기에 알맞은 전류로 충전할 수 있도록 조절합니다. 태블릿 연결 시 태블릿에 맞게 출력값이 조정되며 PD 지원 여부를 디스플레이로 표시합니다.
레노버 Y700 2세대 연결 시 기기 상태와 배터리 잔량에 맞춰 충전이 진행됩니다. 잔여 배터리가 96%라서 초고속 충전 대신 고속 충전이 진행되며 13~14W로 충전됩니다. 실시간 출력 상태와 PD 충전 동작 여부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실 사용 시 특별함을 더합니다.
썬더볼트4와 PD3.1을 지원하는 C타입케이블인 만큼 갤럭시북3 프로에 연결 시 노트북 충전 케이블로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안정적인 충전과 구동이 가능한 65W 내외로 출력값이 자동 조정됩니다.
편하게 노트북 충전하면서 문서 작업 또는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어 충전 겸 데이터 전송용 케이블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함께하면 특별하다
기존에 사용했던 C to C케이블과 다르게 다양한 매력을 갖춘 제품입니다. 썬더볼트4와 PD3.1을 지원하여 디바이스 충전을 하거나 포터블 SSD에서 데이터를 전송할 때 색다른 모습을 자아냅니다.
PD 충전 시 최대 240W 출력이 가능한 만큼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빠른 충전이 필요할 경우 돋보입니다. 스마트 칩이 내장되어 디바이스에 맞게 전류 공급 상태를 변경하기 때문에 기기에 무리 없이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메인 케이블로 활용하고 싶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