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뷰는 레고 슈퍼마리오 '71382 뻐끔플라워 퍼즐 챌린지 확장팩(Piranha Plant Puzzling Challenge)'(현재 최저가 65,100원)입니다.
총 브릭수 267개,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44,900원이며 제품명 그대로 확장팩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조립의 재미 보다는 레고 슈퍼마리오 시리즈를 좀 더 다양하게 즐기기 위한 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박스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뻐끔플라워라는 제품이 따로 크게 나올 정도로 슈퍼마리오에서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인데 이 제품에는 사이즈는 작아도 2개나 들어 있네요.
박스 뒷면에는 스타터팩과 함께 사용하라는 설명과 스타터팩과 합쳐진 71382의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내용물은 안내서 하나, 1~4번까지 봉지 4개가 들어 있어요.
이 시리즈는 따로 조립 설명서 없이 앱을 통해 조립 과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래서 종이 책자는 아주 간단해요.
먼저 가시돌이가 완성됐습니다.
저는 게임을 안해서 캐릭터들 이름도 잘 모르는데 레고를 조립하며 이름을 찾아보고 원래의 모습과 비교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이제 코스를 만들어줬습니다.
돌아가는 부분도 많고 짧지만 임팩트 있는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아마 여기에 캐릭터들을 배치해주게 되나봐요.
이제 뻐끔플라워를 하나 만들어주고
거의 같은 형태의 두 번째 뻐끔플라워에 코스도 하나 더 만들어줍니다.
이제 모두 배치하고 결합해주면 완성이에요.
조립은 아주 간단하죠?
이 제품은 확장팩이다보니 레고 슈퍼마리오 시리즈를 좀 더 크고 다양하게 확장하고 재밌게 즐기기 위한 하나의 추가 구성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하지 않는 저에게도 익숙한 2종의 캐릭터가 들어 있어서 반가웠고 원래의 모습과 싱크로율도 높은 편이라 더 좋았어요.
브릭수가 좀 적어 조립 과정에서의 즐거움이 조금 아쉬웠지만 너무 과하지도 너무 부족하지도 않은 세트였던 것 같습니다.
그럼 레고 슈퍼마리오 '71382 뻐끔플라워 퍼즐 챌린지 확장팩(Piranha Plant Puzzling Challenge)'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