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벽면에 쏴서 보는 빔프로젝트로 보는 영화에 대한 로망이 있으시죠?
갖고만 싶었지, 몇년 전 까지만 해도 금액이 꽤나 비싼 편이였거든요.
하지만 미니빔프로젝터 뷰소닉M1+G2는 금액대도 적당하면서 휴대하고 다니기 좋은 미니빔프로젝터랍니다.
차박이나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더라구요.
미니빔프로젝터 뷰소닉M1+G2은 세계가 인정한 디자인으로 디자인과 기능성의 절묘한 조화를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에요.
하만카돈 스피커가 들어가있어서 따로 스피커를 이용하지 않아도 짱짱한 사운드를 들어볼 수 있답니다.
삼각대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사용할 때 원하는 각도에 맞춰서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원하는 각도 어디든 360도로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면 또는 천장에 투사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미니빔프로젝터 뷰소닉M1+G2의 구성품이에요.
본체와 충전을 위한 충전케이블,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USB-C케이블, 리모콘이 동봉되어 있어요.
스마트해진 포터블 미니빔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내장배터리가 있어서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기를 연결하게 되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스마트폰과는 USB-C케이블로 연결해서 미러링을 할 수 있기도 하구요.
미니빔프로젝터 뷰소닉M1+G2는 선명한 화질인 300 안시루멘의 밝기 영상을 볼 수 있어요.
120,000:1 고명암비를 가지고 있어서 어두운 부분에서 디테일있는 표현력이 느껴진답니다.
Cinema SuperColor+™인 뷰소닉만의 독자 기술로, 이미지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고, 밝고 어두운 환경에서 질제와 같은 생동감있는 색상을 제공해준답니다.
소형 미니빔 중에서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어서 완충 기준으로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해요.
덮개를 열면 빔프로젝트로 사용할 수 있고, 바로 렌즈가 나오기 때문에 영상을 볼 수 있어요.
LED방식의 긴 램프 수명을 가지고 있어 약 30,000시간 반영구적인 사용시간이 가능하답니다.
평소 보관을 할 때에는 렌즈 부분을 보호해주는 만큼, 렌즈 덮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스탠드를 돌려서 드러내면 즉시 프로젝터가 켜지는 파워 콤보 기능도 내장되어 있어요.
수직 오토키스톤 기능으로 투사된 영상이 사다리꼴 왜곡 없이 수진 40도까지 자동으로 화면을 보정해준답니다.
민감한 조절을 위한 수동 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기도 하구요.
하단에는 삼각대를 연결할 수 있기도 하구요.
측면에는 다양한 포트를 연결할 수 있는 단자들이 있답니다.
후면에는 전원버튼부터 음량조절까지 조절할 수 있는 버튼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리모콘을 이용해서 조종할 수 있어서 편하기도 하구요.
영상의 초점이 맞지 않을 땐 렌즈 옆부분의 버튼을 돌려서 초점을 맞춰줄 수 있어요.
빔을 쏘고자 하는 공간의 거리에 따라서 초점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는 환경에 맞춰서 초점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상단에서 나오는 스피커 소리도 굉장히 좋아서 괜히 하만카돈을 사용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영화나 뮤직비디오를 보거나 라이브 콘서트를 들을 때 몰입감 넘치는 생생한 고음과 균형잡힌 중음을 잡아준답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피커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스마트TV UI를 가지고 있는데, 직관적이면서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가능해요.
즐겨찾는 앱을 최대 4개까지 메뉴에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앱 등록이 가능해요.
본체 후면에서 버튼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지만, 무선 리모콘을 이용해서 무선으로도 원격조종이 가능해요.
USB-C 포트를 이용해서 스마트폰과 연결을 해줬답니다.
갤럭시와 연결을 해주게 되면 삼성 덱스모드로 접속이 되고, 그 안에서 앱을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미러링 기능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영상을 그대로 출력해줄 수 있답니다.
유튜브는 물론, 넷플릭스나 다양한 OTT를 연동시켜서 빔프로젝트로 볼 수 있더라구요.
화질도 좋고 음향도 짱짱한게 완전 영화에 몰입을 할 수 있어요.
300안시루멘의 선명한 화질로 영화감상이 가능해요.
어두운 부분은 120,000:1 고명암비로 어두운 곳은 짙게 표현을 해준답니다.
빔프로젝트 스크린이 있다면 더욱 선명한 화질로 볼 수 있어서 캠핑이나 차박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미니빔프로젝터 뷰소닉M1+G2를 사용하고 있는데, 갖고 싶었던 빔프로젝트로 다양한 영화감상을 해봤어요.
뭔가 캠핑 분위기도 나고 그래서 모니터로 보는 영화보다 더 재밌더라구요.
화질도 좋은데 사운드까지 좋으니 몰입감 있는 영화시청이 가능하답니다.
빔프로젝터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해보시는걸 추천해요.
작은 사이즈인 만큼 휴대성도 좋아서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 빔프로젝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