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간식거리를 인터넷으로 구입해봤습니다.
알리보다 국내가 가격이 더 좋아서 위메프에서 구입했지요.
요즘은 패키징 기술들이 좋아져서 제품이 안전하게 배송되는 시대인 것 같았는데...
받아본 상품은....느낌이 싸해지게 만드는군요.
초코파이가 개별포장 되어있으니, 어찌어찌 내용물만 괜찮으면 다행이다 싶었어요.
하지만 다년간의 하자의 경험으로는 이거 내용물이 분명 문제 있을 것이다. 느낌이 왔습니다.
이전에도 다른 곳에서 음료수 주문했을 때도 롯데택배에서 누락건이 발생했기 때문에...
역시나...갯수가...2개가 없네요. ㄷㄷ;;;
판매자정보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해봤지만...전화도 안받고...
판매자문의글도 보냈는데 답장이 없고...
상품설명을 보니, 교환/반품은 다른 곳에 연락해야하는가보더군요.
제품 불량 사진을 보내달라해서 보내주고, 반품처리 해달라고 했네요.
반품신청 넣고 이렇게...또 다시 반품엔딩을 맞이 했습니다...
이번 달은 지른 것도 많지만, 제품 불량 하자도 많네요.
ㅜㅜ 앞으로도 날라오는 것들이 있는데, 정상품이 날라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