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어를 고정시킬 수 있는 도어스토퍼 HS-MS200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WETWO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약 13,000원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문이 저절로 닫히거나 반려동물이 문을 건드리는 것을 방지할 때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작은 사이즈에 타공이나 접착 2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먼저 제가 사는 방안의 문은 고정스토퍼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벽면에 쿵쿵하고 닿게 됩니다. 소리도 나고 벽지도 상하고 불편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죠.
구성품으로는 모델명 HS-MS200 본체와 이를 부착할 수 있는 여분의 피스, 렌치 자석 등이 있습니다. 별도 설명서는 동봉되어 있지 않지만 스토어에 장착 영상이 있고 작동방법이 심플하게 되어 있어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실버 2가지가 있는데 저는 실버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높이는 42mm 폭은 16.6mm로 손가락 한 마디의 크기로 턴어라운드 자석과 어울려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합니다.
집마다 문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5mm ~ 20mm 까지의 가변적인 높낮이 조절을 할 수가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기구물을 뺀 후 렌치로 돌려주면 안쪽의 금속검정막대의 높이가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는 방은 따로 높이차가 없기 때문에 처음에 조립된 형태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자석을 스토퍼에 붙여주고 바닥에 고정시켜주는 방식입니다. 대략 이런 식의 작동원이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타공, 테이프 부착 2가지 방식 중에 저는 테이프 부착을 활용하였습니다. 피스를 이용한다면 고정력은 더 강하겠지만 가구의 손상이 싫거나 전세, 월세집에 산다면 테이프를 시용하면 됩니다. 위치를 잡고 테이프를 부착한 후 (접착력이 고정된 후 하루 지나서) 마지막으로 위치를 잡아주면 끝입니다.
최종 작동모습입니다. 정해진 위치에 가서 잘 고정시켜 주고 딱딱 소리도 그리 크지 않아 일상사용에 적합합니다. 무엇보다도 작은 사이즈에 도어와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큰 존재감 없이 큰 기능을 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마그네틱을 이용하기 때문에 성능저하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WETWO 신제품 2nd 도어스토퍼 HS-MS200 리뷰를 마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도어스토퍼 #WETWO #스토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