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가쯔 틈새 선반 3단 이동식 트롤리(현재 최저가 18,660원) 입니다.
선반은 플라스틱 재질이지만 기둥모양의 프레임은 금속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인 가성비 높은 이동식 선반입니다. 크기가 작아 틈새 선반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지만 3단 구성에 높이가 높은 제품이 아니라 식탁이나 탁자 밑에 두고 사용하기에도 적당한 제품입니다. 바퀴가 부착되어 있어서 쉽게 이동이 가능해 거실에서 이곳 저곳 옮겨 다니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쯔 틈새 선반 3단 이동식 트롤리 제품의 스펙사항을 살펴보면 가로(너비) 40cm 세로(너비) 21.5cm 바퀴포함 총 높이 64cm 입니다. 재질은 ABS와 분체도장 철제입니다. 선반 재질이 ABS이며 기둥 재질이 분체도장 철제입니다.
가쯔 틈새 선반 3단 이동식 트롤리 제품 구성입니다.
3단 선반구성이라 선반은 총 3개이며 기둥과 마감재, 바퀴 모두 분리된 상태로 제공됩니다.
조립 자체가 어렵지 않고 도구없이 손으로 직접 조립할 수 있습니다.
기둥 프레임은 가운데가 비어 있는 원통형 구조의 분체도장 철제 기둥입니다.
보통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들이 원가절감으 위해 플라스틱 재질의 기둥을 많이 사용하는데 가쯔 틈새 선반 3단 이동식 트롤리 제품은 내구성 향상을 위해 철제 기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단 네귀퉁이 구멍에 기둥 프레임을 맞춰 끼어 넣으면 됩니다. 어차피 선반에 담긴 물건의 무게로 인해 자연스럽게 눌러지는 구조라서 쉽게 빠지지는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바퀴를 조립하면 됩니다. 바퀴는 살짝 밀어 넣으면 잘 안들어가는데 힘을 줘서 끝까지 쭉 밀어 넣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윗에 있는 선반 모서리 부분의 구멍을 막아주는 마감재를 끼워주면 조립 끝입니다.
선반 재질이 ABS 재질 중에서도 좀 단단한 느낌으로 만들어져 그런지 손으로 두드려보면 유리재질을 두드리는 것처럼 통통 튀는 소리가 납니다.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는 아니라서 밑에 얇은 천이나 종이를 깔고 사용하시면 소음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가쯔 틈새 선반 3단 이동식 트롤리 제품의 실제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가로 너비는 40cm 이며 세로 너비는 21.5cm 입니다. 바퀴포함 총 높이는 64cm 이며 개별 선반의 높이는 7cm 입니다.
요렇게 탁자나 식탁 밑에 들어가는 높이라서 다양한 위치에 배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가 약한 건 아니지만 이동식 선반타입이라 무거운 물건을 보관하기에는 적당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개인용 소품이나 주변에 두고 자주 사용하는 가벼운 물건을 보관하기에 적당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안정적인 거치를 위해 상단에는 가벼운 물건을 보관하고 아래쪽에 무거운 물건을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바퀴가 달려 있어서 손으로 잡고 쉽게 끌고 다닐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따로 손잡이가 있다면 좋겠지만 선반 부분을 손으로 잡고 잡아 당겨도 충분합니다.
선반간의 높이도 적당해서 아래쪽 선반에 물건을 넣고 뺄 때도 편리합니다.
가격대를 고려하면 아쉬운 점이라고 지적하기는 어렵지만 한가지 지적하자면 플라스틱 재질의 선반인데 통통튀는 느낌의 재질이라 단단한 물건을 놓으면 약간의 소음이 발생합니다. 개인적으로 선반 하단에 종이나 얇은 천을 깔아두고 사용하시면 소음방지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