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월입니다 :)
데스크테리어를 위한 아이템을 고민한다면, 스피커 또한 대충 선택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필자도 여러 종류의 컴퓨터 및 블루투스 스피커들을 사용해 봤지만, 이들이 차지하는 책상 위 오브제로서의 지분은 상당히 높더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지클릭커 슈퍼히어로 G-SHOT RGB 페어런트 제품 또한, 화려한 RGB 라이팅과 내부가 보이는 투명 하우징, 그리고 USB 와 블루투스 5.1을 모두 지원하는 가성비와 감성 모두 갖추고 있는 컴퓨터 스피커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좌우의 유닛의 색상까지 깔끔하게 매칭 해둔 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기본 구성품은 슈퍼히어로 G-SHOT 본품외, 설명서와 하단 다리 역할을 하는 부품 한 쌍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원 겸 컴퓨터와의 연결을 담당하는 USB A 타입 케이블은 본체에 일체형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좌우 각각 3W 출력의 유닛이 배치된 일체형 즉, 사운드바 형태의 제품이지만, 전체 크기는 420x55x87mm이며 무게는 700g으로 상당히 콤팩트한 체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풀배열의 키보드의 길이보다 살짝 작을듯한 이 사운드바는, 상단에 위치한 컨트롤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볼륨/RGB 및 페어링 모드 조작이 가능하며, 특히 모드(M) 버튼을 이용하면 RGB 컬러의 변경과 함께 블루투스와 USB 방식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양쪽 스모그 컬러가 약하게 적용된 투명한 바디의 디자인 덕분에 내부의 화려한 RGB 라이팅 효과가 꽤 증폭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때문에 게이밍 책상 위에 놓아두면 감성을 더욱 자극하는 요소가 되어줄 것 같은데요.
2개의 우퍼에서 만들어내는 소리는 일반적인 영상 시청이나 게임 플레이 시에 충분한 볼륨과 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컴퓨터 스피커의 가격대를 고려한다면 아주 뛰어난 음질은 기대할 수 없지만, 출력 자체가 모자랄 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전원 ON이나 블루투스 페어링 등의 안내 음성이 조금 과하게 큰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감성을 자극하는 투명 바디와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책상 위 오브제로서의 역할에도 모자람이 없는 컴퓨터 스피커입니다. RGB 효과가 조금 과하지 않을까 우려도 있었지만, 꽤나 단정하게 잘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더군요.색상을 고정시켜두는 것도 가능하니, 딱 적당히 분위기를 살려주는 요소가 되어줍니다.지금까지, 사용 방법도 간편하고 책상 위의 분위기 조성에도 한몫하는 지클릭커의 슈퍼히어로 G-SHOT 트랜스 RGB 페어런트 우퍼 스피커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가성비와 감성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