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돋보이는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
toocki TWS
일상생활을 보다 윤택하게
출퇴근 시간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살펴보면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비중이 압도적입니다. 선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다 보니 노래를 듣거나 OTT 서비스를 이용할 때 최적이기 때문입니다.
이전과 다르게 가격 대비 성능을 갖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며 나에게 맞는 이어폰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 시간엔 1만원대 가성비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인 toocki TWS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기존 출시된 제품과 비교했을 때 어떠한 점이 돋보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패키지를 오픈하여 제공되는 구성품을 살펴보면 본품을 비롯한 추가 이어팁, 사용자 설명서, 충전용 USB C 타입 케이블, 전용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다른 편의성을 선사하다
1만원대 가성비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인 toocki TWS는 기존 출시된 제품들과 다르게 LED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어폰과 충전 케이스 전원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 잔여 배터리 체크할 때 편리합니다.
사용 전 배터리가 어느 정도 남아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부족할 경우 적시에 보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완충 시 6시간 연속 사용,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최대 35시간 사용 가능하여 드라마, 영화를 볼 때 안성맞춤입니다.
케이스를 오픈하여 이어폰을 분리하면 페어링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자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연동 시 편리하며 한번 연결되면 손쉽게 재연결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5.3 버전을 탑재한 만큼 전력 소비를 줄이면서 더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합니다. 사용 중 끊기는 현상이 없으며 유선 이어폰 못지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을 더하기 위해 toocki TWS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적용하여 착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S, M, L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하여 더 나은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가성비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답게 제품 착용 시 매력이 돋보입니다. 4.3g이라는 가벼운 무게 때문에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스마트 터치 컨트롤 기능을 지원하여 음악 일지 정지 및 재생, 시리 사용, 노래 전환, 볼륨 조정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i-Fi 스테레오를 지원하여 깊은 베이스 사운드와 고품질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착용했을 때 노래를 듣거나 영상을 시청할 때 전달되는 사운드가 다르긴 다릅니다.
IPX4를 지원하여 일반적인 노래 듣기는 물론 운동을 할 때 땀으로 인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으로 사용 중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FLO를 실행하여 노래를 들어봅니다. 이퀄라이저 3D Auto로 설정한 다음 노래를 들어보면 Hi-Fi 스테레오가 선사하는 사운드가 인상적입니다.
깔끔하면서 고음이 강조되어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듣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단, 기본 사운드가 크기 때문에 블루투스 볼륨을 최소화해도 크게 들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함께하면 색다르다
1만원대 가성비를 선사하는 인이어 블루투스 이어폰인 toocki TWS를 살펴봤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면서 성능적인 부분에서도 특별함을 자아내는 만큼 데일리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손색없습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블루투스 5.3버전을 지원, 긴 배터리 수명을 선사하여 OTT 서비스를 활용할 때 돋보입니다. 러닝타임이 긴 드라마, 영화를 볼 때 배터리 걱정 없이, 착용감 걱정 없이 즐깁니다.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