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창신리빙 3단 슬림선반 이동식 트롤리 180(현재 최저가 26,900원) 입니다.
제품 이름에 180이란 숫자가 표기된 이유는 폭이 180mm에 해당하는 슬림 선반타입의 틈새용 선반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폭이 좁지만 깊이가 깊고 내구성이 좋아서 무거운 물건을 보관해도 잘 견디는 선반제품입니다. 틈새선반형 제품이라 주방이나 세탁실에서 주방용품/세제등을 보관하기에 적당합니다. 실제 들어가는 양도 꽤 많아서 보관효율이 좋습니다.
창신리빙 3단 슬림선반 이동식 트롤리 180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면 틈새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슬림 타입의 선반 제품으로 아래쪽에는 바퀴가 있어서 잡아당겨 이동이 가능해 좁은 공간에 넣어 놓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심플해서 주방, 욕실, 거실어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신리빙 3단 슬림선반 이동식 트롤리 180 제품의 품질표시사항을 살펴보면 제품의 재질은 모두 PP재질입니다. 크기는 490X180X810mm 입니다. 선반은 3단구성입니다.
특별한 도구 없이 손으로 직접 조립이 가능한 제품이라 구성품도 선반과 기둥, 바퀴를 제외하고 특별한 추가 구성품은 없습니다.
창신리빙 3단 슬림선반 이동식 트롤리 180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선반 외부 너비는 50cm 이며 내부 너비는 45cm 입니다. 외부 세로 너비는 18cm 이며 내부 너비는 16cm 입니다. 아무래도 선반의 외부가 전체 몸통을 지지하는 구조라서 두께가 살짝 있습니다.
선반의 측면 높은 곳의 높이는 10cm 이며 낮은 곳의 높이는 7cm 입니다.
조립은 직간적으로 선반 홈에 기둥을 끼워 넣기만 하면 됩니다.
선반/기둥 조립 후 마지막으로 바퀴를 고정해주면 됩니다.
조립 과정 자체가 쉬워서 시간은 5분 정도면 가능합니다.
창신리빙 3단 슬림 선반 이동식 트롤리 180 제품의 무게는 2kg 정도입니다.
일단 3단 플라스틱 재질의 틈새선반치고는 약간 더 무거운 수준입니다.
그만큼 더 튼튼해보입니다.
창신리빙 3단 슬림선반 이동식 트롤리 180 제품의 선반은 한쪽은 높이가 높고 한쪽은 높이가 낮은 비대칭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대신 높이가 변하는 구조는 아니고 일자형 구조로 되어 있어서 물건을 넣고 뺄때 걸리는 부분이 없어서 편리합니다.
높이가 낮은 쪽을 벽면의 반대쪽으로 배치하면 물건을 넣고 빼기가 훨씬 편리해집니다.
제법 튼튼해서 무게가 많이 나가는 세재나 샴푸등을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창신리빙 3단 슬림선반 이동식 트롤리 180 제품은 폭이 180mm 짜리 틈새 선반 제품으로 3단 구성에 깊이가 깊은 제품이라 상당히 많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선반입니다. 선반 디자인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구조라서 많은 물건을 거치해도 쉽게 넣고 뺄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바퀴가 달려 있어서 쉽게 끌어 당기거나 넣을 수 있어서 틈새 선반으로 사용하기에 최적의 구조입니다. 조립 편의성도 좋아서 직관적으로 기둥과 선반을 끼워 넣어 조립하면 되고 조립 시간도 5분 이내로 빨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