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바스켓 상단에 커버를 적용해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는 방식이 적용된 전원테크 코코맘 3단 기저귀정리함 이동식 트롤리 입니다. 기저귀처럼 자주 사용하면서 먼지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관해야 하는 경우 사용하기에 적당한 선반형 제품입니다. 커버가 있어서 먼지 유입을 막아주면서 동시에 반투명이라 내부에 어떤 물건이 들어 있는지 양은어느정도인지 외부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전원테크 코코맘 3단 기저귀정리함 이동식 트롤리 제품의 표시사항을 살펴보면 크기는 33X42X98cm입니다. 기저귀 제품들이 대체로 부피가 크기 때문에 바스켓도 크고 추가로 캡을 제공하고 있어서 3단 구성의 선반이지만 크기가 제법 커졌습니다.
우선 제품 전체의 무게부터 측정해 봤습니다. 전원테크 코코맘 3단 기저귀정리함 이동식 트롤리 제품의 무게는 4.0kg 으로 플라스틱 재질의 선반이지만 제법 묵직합니다. 이유는 바로 기둥부분의 재질이 플라스틱이 아니라 분체도장 철제를 사용하기때문입니다.
전원테크 코코맘 3단 기저귀정리함 이동식 트롤리 제품 구성입니다.
바스켓 3개, 캡 3개, 기둥과 손잡이 바퀴, 마무리 구성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원테크 코코맘 3단 기저귀정리함 이동식 트롤리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봤습니다.
바스켓 기준 외부 너비 42cm 내부 너비 39cm 좁은쪽 외부 너비 30cm 내부 너비는 27.5cm 입니다. 깊이는 외부 13cm 내부 13cm로 동일합니다.
캡의 높이는 11cm 입니다. 너비는 바스켓과 거의 동일합니다.
기둥 재질은 분체동장 철제이며 손잡이는 플라스틱입니다. 바퀴는 4개를 제공하며 락 기능이 있어서 고정시켜놓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바퀴 품질이 타사 선반 제품들보다 훨신 좋습니다. 실리콘같은 고무재질의 바퀴를 사용해 소음이 없고 밀착력이 우수합니다.
바퀴외부에 실리콘 링이 부착되어 있어서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밀착력도 좋아서 락을 걸어 놓으면 쉽게 밀리지 않습니다. 바퀴 품질은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선반형 제품은 무조건 거꾸로 조립하는게 제일 편합니다.
바퀴 포함 캡 제외 최대 높이는 92cm 입니다. 선반 간 간격은 23cm 입니다.
조립 후 전체 모스입니다. 캡을 얹어 놓으니 높이가 더 커졌습니다.
캡형 제품이라 캡을 열고 물건을 넣고 뺄 수 있어야 하기때문에 선반 간 간격도 높아졌습니다.
내부에 기저귀같이 자주 사용하지만 먼지보호가 필요한 물건을 넣어두기에 적당합니다.
양쪽 캡의 커버를 열고 한장씩 꺼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바로 사용해야 하는 기저귀는 맨 위에 개봉해서 넣어두고 아래쪽에는 개봉안된 팩 제품을 보관해두면 편리합니다. 한팩씩 개봉해서 상단 선반에 보관하고 한장씩 꺼내서 사용하면 됩니다. 캡이 있어서 먼지유입도 방지해주고 외부 오염물로부터도 보호해줘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캡의 커버는 양쪽에 있고 커버를 끝까지 열면 고정되어 한손으로 물건을 꺼내기 쉽습니다.
전원테크 코코맘 3단 기저귀정리함 이동식 트롤리 제품은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보관하는 내용물이 어느정도 정해진 제품입니다. 물론 기저귀만 보관하는건 아니고 먼지유입이나 오염물로 부터 보호애햐 하는 물건이나 식재료등을 보관할수도 있습니다. 캡의 양쪽에는 커버가 있고 커버는 끝까지 열면 고정되는 타입이라 물건을 꺼내고 넣기 편리합니다. 특히 바퀴 품질이 상당히 좋아서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제품 특성상 유아가 있는 환경에서 사용할 경우 바퀴로 인한 이동 소음이 문제가 될 염려가 없어서 전체적으로 세심한 관심을 적용해 만든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