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랑땡을 부치기 위해서 냉동 해물동그랑땡과 계란 푼 물을 준비했습니다.
냉동 행물동그랑땡에 계란 물을 살짝 입힌 다음 기름 두른 양면팬 위에 가지런하게 올렸습니다.
가스를 약 불로 조절한 다음 덮개를 닫고 타이머를 2분에 맞추고 부쳤습니다. 2분 뒤 알람이 울리면 양면팬 덮개를 열고 뒤집은 다음 덮개를 닫고 2분 동안 더 부쳐서 해물동그랑땡을 완성했습니다.
완성된 해물동그랑땡을 스텐채반 바트 위에 옮겨 담고 30분 간 놔둬서 기름을 빼고 열기도 식혔습니다.
꼬치전을 부치기 위해서 이쑤시개에 오양맛살, 단무지, 김밥햄, 꽈리고추 순으로 꼽아서 준비하고 계란 푼 물과 찹쌀 가루를 섞은 부침가루도 준비했습니다.
꼬치전 바닥쪽만 부침가루를 묻힌 다음 계란 물을 입혔습니다. 양면팬에 기름을 골고루 두르고 그 위에 꼬치전을 올려 놓고 가스를 약불로 조절한 뒤 덮개를 닫고 타이머를 2분으로 맞춰서 꼬치전 뒷면을 먼저 2분 동안 부쳤습니다. 알람이 울리면 덮개를 열고 뒤집은 다음 다시 덮개를 닫고 2분 동안 부쳐서 꼬치전을 완성했습니다.
완성된 꼬치전을 스텐채반 바트 위에 옮겨 담고 30분 간 놔둬서 기름을 빼고 열기도 식혔습니다.
동태전을 부치기 위해서 냉동 동태포를 물 2L에 소금 30g을 푼 물에 1시간 동안 담가서 해동을 시켰습니다. 해동 시킨 동태포를 채반에 1시간 동안 받쳐서 물기를 뺏습니다. 청고추와 홍고추를 얇게 채 썬 것, 계란 푼 물, 찹쌀 가루를 섞은 부침가루에 물기를 뺀 동태포를 스텐 접시에 담아 준비했습니다.
동태포 앞면과 뒷며에 부침가루를 골고루 묻힌 다음 계란 물을 입혀서 기름 두른 양면팬 위에 올렸습니다. 청고추와 홍고추 얇게 썬 것을 계란 물 입힌 동태포 위에 고명으로 올렸습니다. 타이머를 2분으로 맞추고 덮개를 덮은 다음 가스를 약불로 조절해서 동태포 뒷면과 앞면을 각각 2분 씩 부쳤습니다.
완성된 통태전을 스텐채반 바트 위에 옮겨 담고 30분 간 놔둬서 기름을 빼고 열기도 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