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dbgudtjr3/223600703285
안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슬로우보이입니다. 애플워치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의 필요성 한 번쯤은 느껴보셨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애플워치 전용으로 설계되었으며, 패스스루와 프리포트 기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한 아트뮤 AB110 애플워치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
아트뮤 AB110 애플워치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제품의 디자인부터 살펴보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덕분에 주머니나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애플워치 곡률에 맞춘 전용 설계로 워치 밴드를 분리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고요. 용량은 10000mAh, 미국 TSA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의 기내 반입 규정을 충족해 기내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애플 MFi 인증으로 더욱 안전한 충전 가능
이 제품은 애플 MFi(Made for iPhone) 인증을 받은 공식 모듈을 탑재하고 있어서 애플 기기와의 호환성이 매우 뛰어난데요. 애플워치 전용으로 설계된 제품답게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제공해 주며, 특히 발열이나 불안정한 전류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설계가 되었습니다.
패스스루와 프리포트 기능으로 편의성 극대화
이 제품은 패스스루(pass-through) 기능과 프리포트(free-port) 기술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패스스루는 보조배터리와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이고, 프리포트는 입출력 포트 구분 없이 스스로 방향을 인식해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기술이에요. 즉 이 제품은 입출력 포트 구분 없이 보조배터리와 디바이스를 동시에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법과 자동 전원 관리
제품 사용법 역시 매우 직관적인데요. 보조배터리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애플워치 충전부가 작동하고, 마그네틱 충전부에 애플워치를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돼요.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사용을 하지 않으면 20분 후에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고요. 만약 강제로 전원을 끄고 싶으면 버튼을 5초간 누르면 됩니다.
다양한 디바이스 동시 충전 가능
이 제품은 듀얼 포트를 탑재하고 있어서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세 가지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데요. 단일 최대 20W 출력으로 아이폰 15의 PD 충전도 지원하며, C-Type 포트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해요. 또한 제품 옆면의 LED 표시등을 통해 보조배터리의 잔량과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안전성과 신뢰성
최근 리튬 이온 배터리의 화재 이슈가 주목받고 있는데, 이 아트뮤 애플워치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같은 경우 내부 설계도 아주 안전하게 되어있는데요. 기본적으로 V0 등급 난연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이 되는 데다가, 온도 모니터링 센서와 함께 다양한 보호 기능들도 탑재를 하고 있어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아트뮤 AB110 애플워치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자세하게 소개해 드려봤는데요. 처음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이 제품은 애플워치 전용으로 설계가 되었으며, 패스스루와 프리포트 기능으로 편의성도 매우 뛰어난 제품이니 관심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그럼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더보기를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https://m.site.naver.com/1tpbM
https://brand.naver.com/artmu/products/1079162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