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조립할 때 PC의 전원을 공급해주는 파워서플라이는 중요 부품중 하나랍니다.
요즘은 성능이 높아진 부품들을 사용하게 되면서 전력양이 더 높아지게 되는데, 그럴 수록 안정성 있는 파워서플라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더라구요.
파워서플라이 추천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900W 고용량 파워를 통해 게이밍은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부족함 없는 파워로 여유있는 사용이 가능해요.
더 강력하고 정확한 출력으로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규격인 ATX3.1을 지원하는 모델이랍니다.
파워서플라이 추천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900W 고용량 파워는 ATX3.1규격에 대응하는 모델로써 앞으로 달라지는 컴퓨팅 환경을 위한 요소들을 담고 있어요.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주변 장치에 각각 전력을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기준이 마련되었으며 고성능 PCI-Express 장치의 전원 공급은 물론 연결성을 개선한 12V-2x6 커넥트가 도입되었더라구요.
추후에 바뀌게 되는 표준성을 따라가는 만큼 호환성도 좋아서 새로 데스크탑을 맞춰야할 때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하답니다.
파워서플라이 추천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900W 고용량 파워는 전격 전력의 최대 200%의 부하를 견뎌야하는 만큼 안정적인 작동을 할 수 있도록 기준이 더욱 강화된 제품이에요.
실버 등급으로 60% 이상 효율을 제공해야할 수 있어야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최대한의 효율을 구현하여 더욱 경제적으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PIC-E 정격 출력의 최대 250%를 100us간 허용할 수 있다는 점!
그래픽카드가 순간적인 전력을 사용하더라도 파워서플라이는 안정적으로 구동을 할 수 있답니다.
파워서플라이 추천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900W 고용량 파워는 80PLUS 230V EU SILVER 인증을 획득한 파워서플라이에요.
최대 90% 이상 뛰어난 에너지 효율의 고효율 제품으로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고 낮은 발열, 우수한 품질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파워 하면 마이크로닉스는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브랜드로, 신뢰를 높이는 다양한 인증을 받았더라구요.
전력효율 인증 ETA에서 SLIVER 인증을 획득하였고, 소음인증 LAMBDA에서 LAMBDA STANDARD+ 인증을 획득했어요.
조용하면서도 안정적인 파워를 공급해줄 수 있어서 고효율의 데스크탑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전력을 공급해주는 부품이다보니, 발열에 대한 걱정이 클 수 밖에 없는데, 스마트한 수명관리를 해주더라구요.
PC의 잔열을 제거해주는 애프터쿨링 기술로 PC가 꺼진 상태에서도 파워서플라이의 내부 발열을 감지하여 온도가 높으면 충분한 수준까지 자동으로 온도를 낮춰주는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요.
마이크로닉스 개발 특허 기술인 애프터 쿨링으로 발열을 억제해주고 온도 관리를 편하게 해줄 수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고성능 시스템에도 안전하면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용량 100%+ 12V 싱글레일 출력과 DC to DC 회로설계가 되었답니다.
고성능 부품이라도 안정적으로 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부품에 유연하게 전력 공급을 해주더라구요.
120mm 롱 라이프 냉각팬이 탑재되어 있어서 일반 슬리브 베어링 냉각팬 대비 소음은 13% 감소되고 수명은 약 2배이상 길어져서 오랜 시간 정숙하면서 강력한 냉각 선응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연결되는 케이블은 굵은 케이블로 한차원 높은 효율성을 보여준답니다.
프리미엄 16AWG케이블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케이블보다 두꺼운 굵기의 프리미엄 케이블을 사용했더라구요.
16AWG 굵기의 넓어진 통로로 더욱 안정적인 전력 공급과 에너지 효율 상승, 낮은 발열을 구현하여 프리미엄 성능을 느껴볼 수 있어요.
열 손실을 줄일 수 있어서 케이블에서 발생하는 열이 감소되고 PC내부의 발열을 낮추는 만큼 긴 수명을 보장해줄 수 있어요.
평소 사용할 땐 제로팬 모드로 굉장히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발열과 고효율 설계를 통해 낮은 작동 온도를 구현하여 작동 중에도 팬을 정지시키는 제로팬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제품의 내부 온도가 50도 이하가 되면 팬을 정지시켜서 무소음에 가까운 조용함으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온도가 상승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팬이 회전하여 냉각을 짆애하고, 온도가 낮아지면 다시 무소음 모드로 돌아간답니다.
파워서플라이 테스트를 위해 OCCT를 이용하여 측정해봤어요.
과부하를 줬을 때 컴퓨터의 안정성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전력량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장시간 테스트를 사용하면서 수치를 확인해야하는 만큼 최신버전 OCCT 퍼스널 13.1.8 버전을 통해 컴퓨터의 과부하를 주어 안정성을 테스트해봤어요.
약 1시간 정도 고사양 게임인 사이버펑크2077을 돌려봤을 때, GPU Voltage와 GPU Power 등의 수치를 확인해보면 되는데,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더라구요.
사이베네틱스 TEA실버 230V인증을 받은 제품인 만큼 클래식 II 제품군에서 최대 용량인 900W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해요.
파워서플라이 추천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900W 고용량 파워로 데스크탑 파워를 담당해주고 있어요.
국내 브랜드로써 무상보증 7년까지 지원을 해주더라구요.
품질에 대한 성능과 자부심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수명을 기대해볼 수 있구요.
최신 시스템 구성에 호환이 가능한 만큼 앞으로 나오는 PC 사양에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해줄 수 있어요.
안정적인 파워로 게이밍 부족하지 않은 파워서플라이로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