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운행하는 차량이 싼타페입니다. 앞으로 몇년더 운행해야겠죠 ^^
신차 구입시에 선물하기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차량용방향제를 많이 선택하는데요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있겠지만, 오늘은 고체방향제중에서도 석고가 아닌 소재가 사용된 차량용방향제입니다.
최근에 관심을 받고 있는 고체방향제를 사용한 제품으로 천연소가죽을 이용해서 각인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천연소가죽의 장점과 각인서비스까지 제공을 하면서 선물받은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제품이 되리라고 생각을 합니다.
제품 자체는 전면 천연 소가죽으로 된 메탈 플레이트와 뒷면에 방향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총 6개의 글자까지는 들어가기 때문에 가죽의 색상과 향기를 선택했다면, 차량 오너의 이니셜이라든지 브랜드를 넣어서 제작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렇게 안쪽으로 방향제를 수시로 교체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7가지의 가죽 색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차량 실내에 걸맞는 가죽색상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이 파손이 잘 이루어지는 석고방향제가 아니라 백자토를 이용해서 강하게 압력하고 가마에서 구워낸 제품을 사용했다는점입니다. 이게 첫번째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석고가루가 떨어진다거나 차량 진동에 의해서 파손이 되거나 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압력을 강하게 해서 구워낸 제품인만큼 향기를 오랫동안 은은하게 뿜어내게 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총 5가지로 식물성에탄올 사용으로 해서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안전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네요
송풍기에 끼워서 사용하는 송풍기 홀더 방식의 제품입니다.
구형 차량인데 포인트 악세사리 형태로 사용하면 좋고, 요즘 나오는 신차같은 경우에는 색상을 달리해서 눈길 가는 차량용방향제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모양이 되겠죠
향기 자체가 급격하게 퍼져나가는것이 아니라서 더 좋았습니다. 향이 너무 급격하게 퍼지면 실내가 역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고체차량용방향제의 특성상 발산력이 적고 지속적으로 은은하게 퍼진다는점과...
더운 여름에서 향기가 급격하게 퍼지지 않아서 이 부분도 좋았습니다.
새롭게 차를 구입한 차량오너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차량용방향제입니다.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서 수시로 향기 교체가 가능합니다.
각인서비스를 이용해서 선물용 패키지와 함께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액체형에 비해서 오래가고 액체가 쏟아졌을시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 자유롭습니다.
-
본 포스팅은 브랜드커넥터를 통해 물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