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감 저장소 각궁입니다. 오늘은 귀를 막지 않고도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이어폰, 라익미 사의 LE60 사운드미 골전도 오픈형 블루투스 AI 이어폰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귀는 압박하는 이어폰이 아닌 오픈형으로, 편안함과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하는 제품인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69,000원에 출시된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IPX5등급 방수를 지원하며, 배터리는 500mAh가 탑재되어 한번 완충 시 8시간 연속으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화이트 색상을 사용해 봤는데, 둥글둥글한 케이스가 첫인상부터 너무 귀여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케이스 소재는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었으나 겉면은 부드럽게 마감되어 있어서 촉감이 아주 좋았어요.
블루투스 5.4 지원이 되는 이어폰이라 연결이 매우 안정적인데요? 연결 후 주머니나 가방 등에 넣고 사용해도 끊김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어 통화나 음악 감상 중에도 걱정이 없었습니다. 특히 이동 중이나 복잡한 장소에서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해요.
라익미 이어폰은 MEMS 기술 기반의 실리콘 마이크를 장착하여 더욱 선명한 음성 전달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상대방에게 내 목소리를 또렷하게 전달할 수 있어 전화 통화나 휴대폰으로 화상 통화할 때도 유용했답니다.
부드러운 고탄성 고재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부담이 전혀 없었습니다. 무게도 가벼워서 이어폰이 귀에 있는지조차 잊게 만드는 착용감을 자랑한답니다. 장거리 이동 시나 오랜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재생, 일시정지, 전화받기 등 모든 조작이 가능했습니다. 복잡한 조작 없이 손끝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 유틸성이 뛰어난 제품이라 생각들었습니다.
비나 땀에도 강한 IPX5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나 운동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야외 활동할 때 방전될 걱정 없이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귀를 막지 않는 오픈형 설계 덕분에 주변 소리를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길을 걸을 때나 자전거를 탈 때, 주변 상황을 인지할 수 있어 더욱 안심되더군요.
이렇게 라익미 사의 LE60 골전도 이어폰을 사용해 봤는데, 개인적으로 에어팟 프로처럼 귓구멍을 전체 막는 타입보다 이렇게 주변 소리를 들으면서 사용하는 것이 귀 건강은 물론 안전 부분에서도 꽤 좋은 것 같더군요.
특히 택배 배달 업무 등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