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591ml(실시간 38,500원) 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플립 스트로가 부착된 텀블러입니다.
스트로가 일체형 제품이라 빨대가 없어도 간편하게 내용물을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게다가 상단 측면에는 손잡이까지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이런 디자인이 적용된 이유는 일단 용량에 있습니다. 내용량이 591ml로 아주 큰 대용량 제품은 아니지만 들고 다니기에 어느정도 부담이 가는 무게에 속합니다. 그래서 들고 다니기에 편리하도록 손잡이를 부착했고 거기에 더해 가지고 다니면서 바로 바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스트로를 커버에 일체형으로 부착해서 만든 디자인입니다. 실외/실내에서 운동할때 중간에 간편하게 음료를 마시기에 적당합니다.
뚜겅에 부착된 스트로우는 입에 직접 대고 마실수 있고 접어서 닫아 놓을 경우 공기구멍까지 정확하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내용물이 새어나오지 않습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제품의 마감품질이 아주 좋은편입니다.
포장지 측면에는 텀블러 색상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색상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선택한 색상은 라벤더 입니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591ml 제품의 품질표시사항을 살펴보면 재질은 PP, 스테인리스, 실리콘수지를 사용합니다. 내용량은 591ml 입니다. 내용량 자체는 스탠리 제품들중에서는 아주 큰편은 아니지만 중간 이상정도는 됩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텀블러 하나만 보이는데 텀블러 안쪽에 설명서 겸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량용 컵 홀더에서도 사용하고 손으로 잡을때 그립감을 좋게 하기 위해 아래쪽으로 갈 수록 좁아지는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내용량이 큰 텀블러 제품들은 대부분 이런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스트로 일체형 제품이라 역시 핵심은 뚜껑 부분입니다.
텀블러 상단 측면에는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고 뚜껑 상단에는 접이식 스트로우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위로 튀어나온 레버를 눌러서 돌리면 스트로우가 회전되어 바깥으로 나오는 구조입니다.
다른 텀블러에서도 많이 적용된 디자인이만 스탠리 텀블러라 더 예쁘게 느껴지는거같습니다. 라벤더 색상도 은은한 느낌을 주기때문에 더 마음에 듭니다.
뚜껑을 분리하면 내부에는 스트로우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이런 일첼형 스트로 제품들은 사용후 세척이 아주 중요합니다. 스트로우는 분리가 가능하기때문에 스트로우 전용 솔로 닦아주고 뚜껑도 구멍안쪽까지 세심하게 닦아줘야 합니다.
내부의 모습을 보면 스테인리스 재질이며 흠없이 매끈하지만 측면에 이음새가 한줄 보입니다. 아무래도 텀블러 크기가 커지게 되면 이런 이음새가 없을수가 없습니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591ml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원통형 디자인이며 상단 직경 9cm 하단 직경 7cm 입니다.
전체 길이는 18cm 이며 뚜껑 부분 손잡이 포함하면 뚜껑 직경은 11cm 정도입니다.
입구의 내경은 대략 8cm 정도이며 깊이는 뚜껑 깊이를 고려해 내용물이 담길 수 있는 유효 깊이는 13cm정도입니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591ml 제품의 무게는 510g 입니다.
제품의 내용량이 많아지다보니 무게도 확실히 늘어납니다.
스트로우를 열면 중간에 공기구멍도 같이 열리면서 내용물이 쉽게 나올 수 있도록 해줍니다.
스트로우를 닫으면 돌기가 공기 구멍을 막아주기때문에 내용물이 새어나오지 않는 구조입니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591ml 제품은 일반 텀블러와 달리 뚜껑에 스트로우가 달린 일체형 제품입니다. 일단 사용시에는 음료를 마시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아무래도 스트로우가 부착되어 있어서 원할때 그냥 스트로우를 빼서 마시면 되고 다시 돌려서 닫으면 마무리 되는 구조라 편의성이 좋은편입니다. 무게가 좀 무거운편이지만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그나마 어느정도 무게감은 커버가 가능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을 지적하자면 세척이 약간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몸통 자체는 입구가 넓어서 손을 넣어 세척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대신 뚜껑은 구조도 복잡하고 구멍도 작아 전용 솔을 사용해서 꼼꼼하게 세척해줘야 합니다. 빨대 전용 청소솔을 구비해두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