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dbgudtjr3/223661947328
안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슬로우보이입니다. 어항케이스가 워낙 대세이다 보니 여러 브랜드에서 앞다퉈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개방감 있는 파노라믹 뷰를 자랑하며 듀얼 챔버 구조에 차세대 백플러그형 메인보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앱코 UD50 블루웨일 케이스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얼 챔버 구조
앱코 UD50 블루웨일 케이스의 첫 번째 특징은 바로 듀얼 챔버 구조인데요. 일반적인 케이스는 파워서플라이와 메인보드 그리고 각종 케이블들이 한 공간에 위치하기 때문에 내부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기가 어렵고, 또한 발열 해소가 제대로 안되는 문제도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 파워서플라이가 메인보드 뒤쪽에 배치되기 때문에 내부 시스템을 정리하기가 훨씬 수월하고, 공기 흐름이 개선되어 쿨링 효율도 높아지게 됩니다.
차세대 백플러그형 메인보드 완벽 지원
앱코 UD50 블루웨일 케이스의 두 번째 특징은 BTF 메인보드를 완벽하게 지원한다는 거예요. BTF는 "Back To Front"의 약자로, 메인보드 뒷면을 통해 주요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메인보드를 의미하는데요. 일반 메인보드와 비교했을 때, 케이블이 메인보드 앞쪽이 아닌 뒤쪽에서 연결되기 때문에 케이블이 거의 보이지 않아 시각적인 만족도가 높고요. 케이블이 뒷면에 위치하기 때문에 쾌적한 조립 환경 및 깔끔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파노라믹 뷰와 ARGB로 화려한 시스템 구성 가능
앱코 UD50 블루웨일 케이스는 이름 그대로 수족관처럼 내부가 생생하게 보이는 파노라믹 뷰를 제공해 주는데요. 전면과 측면 패널이 투명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서 ARGB 조명이나 내부 부품들이 정말 돋보이더라고요. 이런 ARGB 감성의 고급스러움은 데스크테리어를 꾸밀 때 매우 매력적인 요소가 되어 공간을 밝고 멋지게 만들어주는데요. 조명 색상은 상단 I/O 포트에서 조정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 장치와의 손쉬운 연결을 위한 다양한 I/O 포트
앱코 UD50 블루웨일 케이스는 최신 장치와의 호환성을 높이기 위한 USB 3.2 C-Type 포트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이 포트를 통해 고속으로 대용량 파일을 손쉽게 전송할 수 있고요. 또한 USB 3.0 포트도 2개나 있어서 키보드나 마우스뿐만 아니라 외장 하드 같은 기기들도 쉽게 연결할 수 있어요. 이처럼 다양한 I/O 포트 구성으로 외부 장치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앱코 UD50 블루웨일 케이스 자세하게 소개해 드려봤는데요. 처음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개방감 있는 파노라믹 뷰를 자랑하며 듀얼 챔버 구조에 차세대 백플러그형 메인보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제품인 만큼 관심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그럼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더보기를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https://m.site.naver.com/1w8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