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주방용 정리용품인 영진앵글 삼단 미니 선반(실시간 22,300원) 입니다.
주방에서 사용하는 작은 물건들을 보관하기 좋은 미니 선반 제품으로 개인적으로 주방에서 자주 사용하는 양념이나 향신료등을 보관하기 좋은 선반입니다. 선반 깊이도 있어서 면적이 큰 양념통을 보관하기에도 좋고 작은 크기의 양념통이라면 2단으로 배치해서 여러개를 배치하기에도 좋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보통 가격대가 저렴한 제품들은 DIY형태로 조립해서 사용하는 제품이 많은데 영진앵글 삼단 미니 선반 제품은 완제품 형태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구매후 꺼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완제품 형태라 프레임이 나사를 사용해 조립한게 아니라 모두 용점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프레임 두께가 얇아 보여도 전체적으로 상당히 튼튼합니다. 크기가 미니 선반이라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는 경우는 없을거 같지만 중량감 있는 물건을 올려놔도 될 정도로 튼튼합니다.
제품의 색상은 백색/검정 두가지가 있는데 색상은 받침대 색상이 아니라 프레임 색상을 의미합니다. 받침대 색상도 약간 달라지는데 블랙 제품이 좀 더 어두운오크 무늬이며 화이트 제품은 밝은 오크 무늬를 사용합니다.
완제품형태로 제공되서 개봉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두께가 굵은편은 아니지만 모두 용접이 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구조는 아주 튼튼합니다.
마치 아파트의 철근콘크리트처럼 서로 결합되어 강도가 강해지는 그런 느낌입니다.
다리 받침 부분에는 고무 재질의 받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선반은 모두 나사를 사용해 프레임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선반 표면도 매끄럽게 코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감품질은 꽤 좋은편입니다.
특별히 흠을 지적할만한 부분이 보이지 않습니다. 각진 부분도 깔끔하게 잘 처리되어 다치거나 할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진앵글 삼단 미니 선반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너비는 40cm 이며 깊이는 14cm 입니다. 높이는 40cm 이며 선반간간격은 15cm 입니다.
영진앵글 삼단 미니 선반 제품의 무게는 2.1kg 입니다. 스틸 재질에 목재를 사용해 구조가 간단해보여도 무게는 약간 무거운편입니다.
선반의 두께는 12T 입니다.
영진앵글 삼단 미니 선반 제품은 미니 선반 제품으로 주방 싱크대 근처에 설치해두고 사용하기 좋은 선반제품입니다. 전체적인 크기는 작지만 양념통을 보관하기에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깊이가 14cm로 약간 깊은 편이라 작은 양념통은 2열로 배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크거나 면적이 넓은 통도 거치할 수 있을 정도여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프레임 두께도 얇아서 약해보이지만 용접방식으로 조립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구조가 아주 튼튼합니다. 주방용 미니 선반이라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을 기화가 거의 없겠지만 튼튼하기때문에 무거운 물건을 올려놔도 상관없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