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출처 : https://blog.naver.com/cjs0308cjs/223740254821
무선 게이밍 마우스가 좋긴한데 충전을 해줘야해서 불편할 때가 많아요.
특히 게임중에 마우스 배터리가 나갔을 경우 매우 당황스러울 뿐더러 종종 팀원에게 피해를 끼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요즘 나오는 유선 게이밍마우스는 "파라코드 케이블"덕분에 마치 무선처럼 간섭없이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이번 시간에는 FPS 게이밍 유선 마우스로 최근 출시된 제품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가져왔습니다.제품 구성
먼저 제품 외형부터 쭉 보여드릴게요.글로리어스 MODEL O MINUS 특징
1. 120*63*36mm 컴팩트한 사이즈의 58g,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
글로리어스 모델 O-는 120x63x36mm의 컴팩트한 크기로 손이 작은 분들에게도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키 158cm 와이프의 작은 손에도 맞는 사이즈에요.
손이 작은 초등학생이나 여자손에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무게는 스펙상 58g으로, 장시간 플레이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실제 측정해보니 59g으로 오차범위 내에 있었습니다.
경량 마우스에 속하기 때문에 장시간 게이밍을 즐겨도 손목에 피로감이 없어요.
그리고 벌집 구조의 쉘 디자인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FPS와 같이 민첩한 컨트롤이 중요한 게임에서 땀이 나냐 나지 않냐의 여부는 중요한 승부처이기도 하죠.
요즘에는 이러한 벌집 구조의 쉘이 통기성이 좋아서 게이밍 마우스로 유행하는 것 같습니다.
2. 정밀한 BAMF 센서
이 마우스는 글로리어스만의 독자적인 BAMF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12,000 DPI와 250 IPS 트래킹 속도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작은 움직임도 놓치지 않고 정밀하게 트래킹할 수 있습니다.특히 FPS나 MOBA 게임처럼 세밀한 조작이 필요한 상황에서 BAMF 센서는 경쟁력을 높여줍니다. DPI 설정도 손쉽게 조정할 수 있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세팅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100% PTFE 피트를 적용해 슬라이딩 성능을 강화했습니다. 어떤 마우스패드에서도 매끄럽게 움직이며, 빠르고 정밀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3. 분리형 클릭부 설계로 구분감있는 클릭감
모델 O-의 클릭부는 분리형 설계로 제작되어, 클릭 시 확실한 구분감과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반복 클릭이 많은 게임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합니다.또한, OMRON 스위치를 사용하여 최대 2천만 번 클릭을 보장하며, 클릭감이 부드럽고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클릭압은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은 중간정도로 셋팅되어 있어요.
꼬임이나 마찰 없이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어, 마치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는 듯한 자유로움을 제공합니다.
제가 유선마우스를 기피하던 이유가 사실은 유선의 간섭 때문이였는데요.
이 파라코드 케이블은 정말 가벼워서 무선을 쓰는것처럼 간섭이 하나도 없더라고요.4. 꼬이지 않는 파라코드 케이블과 PTFE 피트
유선 마우스임에도 불구하고 파라코드 케이블을 사용해 케이블의 유연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덕분에 충전이 필요없는 유선의 장점과 자유로운 무선의 움직임을 하나로 합쳤다고 볼 수 있어요.
5. 화려한 RGB 조명으로 감성 충족
글로리어스 모델 O-는 16.8M RGB 컬러를 지원하여, 다양한 조명 패턴과 색상을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로 조명 밝기와 속도를 조절하며, 나만의 개성 있는 게이밍 환경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결론: FPS 게임에 최적화된 가벼운 고성능 마우스
글로리어스 모델 O-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초경량 설계, BAMF 센서와 분리형 클릭부, 그리고 파라코드 케이블과 PTFE 피트로 게이밍 유저라면 원하는 모든 요소를 갖췄습니다.
FPS 게임에서 정밀하고 빠른 컨트롤이 필요하다면, 이 마우스를 추천드려요.
가볍고 유연하며 내구성까지 뛰어난 글로리어스 모델 O-로 게임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색상
https://m.site.naver.com/1AEsW
화이트 색상
https://m.site.naver.com/1A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