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레이저)가 자사의 대표 e스포츠 헤드셋 ‘BlackShark V3 for Xbox’의 화이트 에디션(White Edition)을 공개했다. 기존 모델의 성능은 유지하면서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콘솔 게이머들의 데스크테리어 수요까지 겨냥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색상 변경을 넘어 소재별 색감 완성도를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레이저는 금속, 플라스틱, 직물 등 서로 다른 재질에서도 일관되고 선명한 화이트 톤을 구현하기 위해 정밀 튜닝 과정을 거쳤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BlackShark 시리즈 특유의 실루엣과 프리미엄 질감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통일감 있는 외관을 완성했다.
BlackShark V3 for Xbox 화이트 에디션
무선 환경에서도 유선급 반응속도
핵심 기술로는 10ms 수준의 초저지연 연결을 지원하는 Razer HyperSpeed Wireless Gen-2가 탑재됐다. 해당 기술은 무선 환경에서도 유선에 버금가는 반응 속도를 제공해 FPS 등 순간 판단이 중요한 e스포츠 장르에서 경쟁력을 확보했다.
음성 전달력 역시 강화됐다. 탈부착 가능한 9.9mm 하이퍼클리어 슈퍼 광대역 마이크를 적용해 보다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음성을 구현한다. 팀 기반 게임에서 보이스 커뮤니케이션의 명료도가 승패에 직결된다는 점을 고려한 설계다.
사운드 드라이버는 Razer TriForce Titanium 50mm를 채택했다. 고음, 중음, 저음을 개별적으로 조정해 왜곡을 줄이고, 폭넓은 음역대를 균형 있게 표현한다는 설명이다. 폭발음과 발소리, 배경음악 등 다양한 사운드 레이어를 세밀하게 구분해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Xbox 최적화… 그러나 플랫폼 확장성 확보
‘BlackShark V3 for Xbox’ 화이트 에디션은 Xbox 최적화 모델이지만, 블루투스와 2.4GHz 무선, USB-A, 3.5mm 유선 연결을 모두 지원한다. 콘솔뿐 아니라 PC,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 가능해 멀티 디바이스 환경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에게 확장성을 제공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149.99달러(USD)이며, 레이저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레이저는 성능 중심의 e스포츠 헤드셋에 디자인 완성도를 더해, 게임 플레이 경험은 물론 게이밍 공간의 미학까지 아우르는 제품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화이트 에디션 역시 기능과 감성을 동시에 중시하는 콘솔 유저층을 정조준한 행보로 풀이된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바람부터 위생까지 잡았다…오텍캐리어 1WAY·4WAY 천장형 시스템에어컨 출시
· 세가 65주년 기념, 소닉 담은 세이코 한정판 시계 공개
· “2km 밖에서도 보인다”… 가민, 역대급 밝기 ‘바리아 리어뷰 820’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