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주는 레고 블록
레고 블록 놀이는 아이들의 시각, 촉각을 이용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완구다. 레고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기 때문에 부모와 아이가 함께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이다.
레고는 오랫동안 매번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여자아이를 위한 레고 프렌즈를 출시하여 많은 이슈를 모은 바 있다. 그렇다면 레고 시리즈 중 2012년 가장 인기가 높았던 시리즈는 무엇일까?
<▲ 2012년도 1월~3월까지 다나와 레고 판매 점유율>
많은 레고 시리즈 중 판매 1위를 차지한 것은 레고 닌자고(43%) 시리즈다. 그 뒤를 이어 스타워즈(18%), 프렌즈(17%), 시티(12%), 테크닉(10%) 등이 올랐다. 그동안 남자아이 위주의 시리즈가 많았던 것을 생각한다면 여자아이들을 위해 출시 한 프렌즈 시리즈의 3위라는 성과는 놀라운 일이다.
어린이날이 다가오며 레고 판매량도 급속도로 늘고 있다. 또한, '닌자고 2012'가 4월 16일부터 재능 TV에 방영되며 앞으로 더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한다.
많은 부모가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를 선택한다. 하지만 어떤 제품을 사야 좋을지 여간 고민되는 것이 아니다. 또한, 인기 있는 제품들은 어린이날 이전에 금방 동나기 때문에 미리 사두는 것이 좋다. 실제로 어린이날 전에 가격이 2배가량 뛰는 제품도 있다.
그럼 지금부터 2012년도 인기 레고 시리즈별로 어떤 제품들이 가장 인기 있었는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Best No.1 [레고 닌자고] 콜의 어설트 바이크 (94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