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라이트 세븐데이즈 20g 입니다.
하루견과중에 가볍게 먹을 수 있다는점이 특징으로 대중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견과류와 건포도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넛츠팜 하루견과 제품은 패키지를 일주일 구성으로 제공합니다.
하루에 한봉지씩 일곱봉지 구성으로 일주일동안 편하게 드실 수 있는 패키지구성입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라이트 세븐데이즈 20g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구매시기 기준으로 약간 시간이 지난 상태지만 많이 지난 상태가 아니라서 먹는데에는 지장이 없을거 같습니다. 하루견과 제품은 견과류 특성상 유통기한이 많이 남았다고 하더라도 가능하면 최근 제조 또는 소분된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라이트 세븐데이즈 20g 제품은 미국산 아몬드, 미국산 호두, 외국산 캐슈너트, 미국산 건포도루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견과에 포함된 대부분의 견과는 넛츠팜 제품뿐만 아니라 대부분 외국산 원재료를 사용하고 있어서 별문제가 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라이트 세븐데이즈 20g 제품은 구운아몬드39%, 건포도22%, 호두20%, 구운캐슈넛19%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약간 의외였던 점은 바로 보관방식이었습니다. 대부분의 하루견과 제품들은 상온보관을 하고 마트에서도 상온상태에서 전시하고 판매했던거 같은데 포장지에는 냉장보관요망으로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냉장은 아니더라도 적어도 10~15도내외의 낮은 온도 또는 온도변화가 심하지 않은 냉암소에 밀봉보관하는게 좋다고 하니 앞으로는 냉장고에 보관해야 할거 같습니다.
포장지 포함 한봉지의 무게는 23g으로 견과류 구성물의 무게는 적당한거 같습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라이트 세븐데이즈 20g 내용물입니다.
가장 잘 알려져있으며 기본 구성인 구운아몬드와 호두입니다.
고소한 맛이 강한 구운캐슈너트와 견과의 텁텁한 맛을 제거해주는 건포도입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라이트 세븐데이즈 20g 제품은 가장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견과류와 건포도로 구성되어 누구라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하루견과입니다.
넛츠팜 제품은 매일 한봉지씩 일주일동안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어서 매일 손쉽게 견과섭취가 가능합니다.
잘 알려진 견과구성이라 특별히 특이한점은 없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대중적으로 호불호가 적은 견과구성으로 되어 있는 대중적인 제품입니다.
특별히 알러지관련 사항만 없다면 특이한 견과에 대한 부담감없이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통기한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제가 구매한 제품은 대략 제조/소분된 시기가 4개원정도 지난 시점인 점을 감안했을때 예상보다 보존상태가 좋아서 아몬드는 바삭했으며 캐슈너트는 원래 식감자체가 부드러운 편이라 약간 퍼석한 식감이었습니다. 호두는 약간 부서진 상태였지만 바삭한 식감이나 신선도에서는 문제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