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아이밥반찬으로 적당한 간편식
CJ제일제당 비비고 순살 삼치구이 60g(현재 최저가 : 3,430원) 입니다.
순살이라 아이 먹이기에도 좋고 간편하게 1분 조리가 가능한 간편식이라 1인가구용으로도 적당한 제품입니다.
간편식이 대체로 유통기한이 긴 제품들이 많지만 CJ제일제당 비비고 순살 삼치구이 60g 제품은 유통기한이 상당히 짧은편이라서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셔야만 합니다. 유통기한이 짧아서 대량구매하기에는 좀 부담이 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따로 용기가 필요없고 용기째 조리하는 제품이라 설거지 걱정도 없습니다.
간편식중에서는 조리 과정이 제일 간단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단순히 포장 일부 개봉하고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순살제품인데다 특별히 양념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삼치비중이 99.7%로 거의 대부분이 삼치입니다.
원재료를 살펴보면 중국산 삼치 99.7%에 미량의 소금, 감미료, 설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0g 정도 양에 현재 판매되는 가격이면 국내산 삼치도 가능할거 같은데 중국산이라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포장 용기 자체가 접시같은 역할을 하기때문에 후처리도 간편합니다.
간단하게 1분 조리후의 모습입니다. 그나마 용기 크기정도의 삼치를 기대했는데 용기의 1/2 정도만 채우는 자그마한 삼치가 보입니다.
소금과 다양한 향신료를 사용해 밑간을 한 다음 구워 만든 제품이라 따로 간을 하거나 소스가 필요없습니다. 그냥 바로 드시면 됩니다.
예전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와 마찬가지로 일단 맛 하나는 보장합니다.
삼치살이 부드럽고 비린느낌도 없고 간도 적당해서 밥반찬으로 하기에 딱 적당합니다.
흠을 굳이 잡자면 가격과 양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좀 비싼편이고 양이 너무 적지만 맛 하나는 정말 잘 만든거 같습니다.
조리 방식도 간편해서 바쁠때 반찬으로 금방 만들어 먹기에 좋고
순살제품이라 아이 먹이기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