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주방용 핸드타올 크리넥스 드라이셀 딱 한장 핸드타올 2000매 입니다.
예전에는 주방에서 주방용 수건을 사용했는데 아무래도 깨끗한 물을 닦아내는데에는 문제가 없지만 주방특성상 음식물이 묻은 상태에서 닦아내야하거나 할때는 어쩔수없이 키친타올을 사용할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본 후 구매해서 사용하게된 제품이 바로 드라이셀 핸드타올입니다.
2000매 1팩 기준, 현재 최저가 19,710원
크리넥스 드라이셀 딱 한장 핸드타올 2000매 제품의 가격은 16팩 기준 다나와 최저가 19730원입니다. 배송비 포함이며 대략 한팩당 1200원선입니다. 1회용으로 사용하고 버리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실제로 사용하고 난 후 편의성이 좋아서 여전히 만족하며 계속 구매해서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드라이셀 제품은 낱개 구매 또는 소량 구매를 할수가 없습니다. 기본 박스 포장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어서 일단 하번 구매할대 16팩 대량 구매를 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그나마 적은양을 사용했는데 요즘은 편해서 그런지 사용량이 늘어서 한박스를 구매하면 대략 2~3달정도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핸드타올이라 그런지 포장박스 내부에 벌크 형태처럼 포장되어 있습니다.
가끔 핸드타올 전용 파우치도 같이 제공하는 경우가 있는데 실제 사용해보면 상당히 편리해서 가능하면 파우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125매 핸드타올이 엇갈린 구조로 쌓인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일단 포장은 종이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재활용측면에서는 좋아보입니다.
125매 기준 1팩의 무게는 219g 입니다. 한매당 2g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 제품이 크리넥스 해드타올 제품군중에서는 도톰지수가 5단계로 꽤 높은 제품입니다.
가로 20cm 세로 22cm 입니다.
두께가 약간 두꺼운 홑겹제품입니다.
표면을 비교해보면 키친타올이나 일반화장지에 비해 확실히 거친 모습입니다.
핸드타올 특성상 촉감이 부드럽지는 않습니다. 일반 화장지가 점막이 있는 곳에 사용하는 제품이라 부드러운촉감이 필수이지만 핸드타올 제품은 손에 묻은 물기나 이물질을 닦는 용도라서 그런지 촉감이 부드럽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핸드타올 특성상 물흡수율이 높고 튼튼해야하기때문에 부드러운 촉감을 대신해 두껍고 튼튼하게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실제 손에 묻은 물기를 닦는 용도로 본다면 손에 물을 어느정도 털어낸 다음 사용하면 한장으로 물기를 닦아내는데 충분합니다.
일반 화장지에 비해 두껍고 튼튼해서 물이 묻어도 쉽게 찢어지지 않습니다.
대신 촉감이 거친편입니다.
물이외에도 주방에서 사용시 음식물등을 닦아내는 용도로 활용해도 될 정도로 튼튼합니다.
1회용으로 쓰고 버린다는점에서 일단 편의성이 높습니다.
전용 파우치는 자주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행사를 하는데 실제 사용해보면 편의성이 높아 가능하면 파우치를 함게 제공하는 제품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