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해전부터 마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마라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 지금보니 닭가슴살 제품에도 마라맛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화끈하게 매운맛이 매력적인 마라맛 제품인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130g 제품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현재 최저가 2,150원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130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최저가 기준 2000원대입니다. 닭가슴살 제품들 평균 무게가 100g인점에 비해 130g으로 무게가 늘어나고 양념이 추가된 제품이라 스테이크제품에 비해 가격대가 좀 더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130g 기준 한팩당 칼로리는 182kcal 입니다.
닭가슴살 제품치고는 한팩당 칼로리가 높은 수준입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제품에는 닭가슴살 비중이 66.98%이며 마라숯불바베큐소스가 23.07%가 들어갑니다. 닭가슴살 비중이 낮아도 칼로리가 높아진 이유는 아마도 마라소스에 들어가는 재료들때문인거 같습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닭가슴살, 외국산 양념/소스로 만들어진 마라숯불바베큐소스, 중국산 다대기, 소맥분, 난황액, 중국산 마늘, 태국산 조미료등 다양한 원료가 들어갑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함량은 505mg, 탄수화물 12g, 지방 3.5g, 단백질 26g 입니다.
예상외로 지방은 적고 단백질은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대신 탄수화물양이 늘어났고 나트륨함량은 닭가슴살 제품중에서는 거의 최상위권입니다.
맵고 짜고 자극적인 소스인 마라소스를 사용해서 그런지 나트륨함량 측면에서 충분히 고민해보시고 드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기때문에 그대로 조리하면 소스가 밖으로 흐를 수 있기때문에 가능하면 전자레인지 용기에 옮겨담아 조리하는게 좋습니다.
해동전후 조리 시간도 달라지는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마라맛의 매운맛도 중화시켜줄겸 하루 샐러드를 준비해봅니다.
요즘은 양념을 사용한 닭가슴살 제품들을 워낙 잘 만들어서 그런지 단순히 모양만 보면 돼지고기 살코기와 구분이 안갈정도입니다.
일단 마라의 강한 매운맛을 기대하신분들에게는 약간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마라향과 매운맛을 꽤 잘 살린 제품입니다.
원래 닭가슴살 제품들이 맛을 강하게 만들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그에 비해 이 제품은 약하다고는 하더라도 확실히 강한 마라맛을 제공합니다.
제법 매운맛이 있고 먹으면 혀과 입안이 살짝 얼얼할정도이며,
조금 더 먹다보면 이마에서 땀이 살짝 날 정도입니다.
와이프와 함께 먹다가 와이프가 한마디 던진말이 이 제품의 핵심인거 같습니다.
[먹다보니 은근히 땡기는 매운맛이네~~]
확실히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고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매운맛이 약간 중화되어먹기 편합니다.
특별히 드레싱을 사용하지 않아도 마라소스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식감은 양념을 사용한 슬라이스 제품이라 상당히 부드러운데,
비슷한 제품들의 부드러운 단계를 10단계로 본다면 대략 8~9단계정도로 부드러운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마라 양념이 꽤 매력있어서 재구매해서 먹고 싶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