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러피안 스타일의 다양한 스파이스와 허브가 블렌딩 된 닭가슴살 제품입니다.
닭가슴살만 먹어보면 약간 난해한 맛의 제품이기는 합니다. 약간의 허브향에 훈제향이 살짝 곁들여진 느낌이이라 그런지 향신료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으로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러브잇 슬라이스 윈저그라맛 100g 입니다. 제품이름 자체는 어떤 의미인지 좀 알기가 어려웠습니다. 윈저그라가 합성어인지 정보를 검색해봐도 특별히 검색되거나 명확한 설명이 없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윈저그라의 이름은 일단 생략해두고 제품 자체의 맛만 가지고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최저가 1,680원
러브잇 슬라이스 윈저그라맛 100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기준 한팩당 최저가 1600원대 입니다.
기본적인 닭가슴살 제품에 [슬라이스] 조리 방식과 [위저그라]처럼 소스가 향신료가 추가되면 가격대가 약간 높아지게 됩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윈저그라맛 100g 제품은 한팩당 115kcal 입니다.
닭가스살 위주의 제품이라 칼로리는 낮은편입니다.
국내산 닭가슴살 비중이 94.37%이며 여기에 향신료인 데코라윈저 3.21%가 들어갑니다.
슬라이스 제품은 미리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기때문에 수분 증발이 빨리됩니다.
따라서 냉동상태에서 장시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수분이 급격하게 사라지기때문에 식감이 상당히 퍽퍽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자연(또는 냉장) 해동후 단시간 조리하는게 좋습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윈저그라맛 100g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닭가슴살, 중국산 야채를 사용한 데코라윈저외에 설탕, 혼합조미료, 소금 및 미량의 식품첨가물이 들어갑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윈저그라맛 100g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한팩당 칼로리는 115kcal 이며 나트륨 함량은 140mg, 지방 1.2g, 단백질 26g 입니다. 상당히 건강해보이는 조합입니다. 나트륨 함량도 적은편이라서 샐러드에 넣고 드레싱을 넣어 먹기 좋습니다.
러브잇 슬라이스 윈저그라맛 100g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오늘도 미리 준비해둔 하루 샐러드와 함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맛으로 설명하면 가장 난해한 맛의 제품입니다.
종류를 다양하게 먹어보고나서 입에 맞는 제품을 고르기 위해 선택한 제품인데
의외로 맛에서 특별히 이게 어떤맛이다라는것을 정의하기 어려운 제품입니다.
굳이 분류를 하자면 동남아향신료 느낌이 약하게 나면서 훈제가 가미된 맛입니다.
탄투리맛처럼 독특하더라도 익숙한 느낌이라면 쉽게 알 수 있지만
익숙하지 않은 향신료 느낌이라 더 표현하기가 어려운거 같습니다.
재료명을 살펴보면 데코라윈저 3.6%가 들어가는데 데코라윈저 재료가 고춧가루와 양파분태로 되어 있어서 추측가능한건 양파가루와 고춧가루를 섞어 만든 향신료같습니다.
슬라이스 제품치고는 약간 퍽퍽한 닭가슴살 특유의 식감이 강한편이며,
질기지는 않지만 퍽퍽한 느낌이 강해 수분이 많은 채소와 함께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향신료 향이 나지만 강하지 않아서 차라리 드레싱을 얹어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나트륨함량이 적은편이라 간이 심심한 제품이라서 간장이 들어가는 오리엔탈 드레싱과 잘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