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좀 더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오리지널 제품이나 훈제 제품이 기본 제품이지만 요즘은 다양한 양념을 사용해 좀 더 맛있게 만든 제품들이 많은데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카레양념을 사용한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100g(현재 최저가 1,700원) 입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100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최저가 기준 한팩당 1720원입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100g 제품 한팩당 칼로리는 110kcal 입니다. 오리지널 제품이나 훈제 제품과 비슷한 수준의 칼로리입니다. 아무래도 카레 양념자체가 향신료 종류라서 칼로리에 큰 영양이 없는거 같습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100g 한팩당 21g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100g 제품에는 닭가슴살 비중이 82.5% 이며 카레 1.4%, 여왕스틱 0.1%가 들어갑니다.
조리 방식은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 조리가 가능합니다.
양념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프라이팬 조리보다는 전자레인지 조리를 추천드립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100g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닭가슴살, 강황이 들어간 복합소스, 정제수, 혼합간장, 인도산 카레가 들어갑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100g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팩당 칼로리는 110kcal 이며 나트륨 함량은 380mg, 당류 4g, 지방 0.8g, 단백질 21g 입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100g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전자레인지 간편조리 1분 조리한 모습입니다.
스팀제품이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있지만 크기가 약간 큰편입니다.
샐러드에 넣어먹으려면 좀 더 작게 잘라 주는게 좋습니다.
속살까지 양념이 된줄 알았는데 양념은 겉에만 있습니다.
대신 속살이 염지가 잘 되어 있어서 육즙이 보일정도로 촉촉해보입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제품을 먹기 좋게 좀 더 작은 크기로 잘라 준 다음 샐러드와 함께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드레싱은 오리엔탈 드레싱인데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제품 맛을 보니 닭가슴살부분은 드레싱을 하지 않고 그냥 샐러드와 먹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 드레싱을 실제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 카레 제품으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식감은 요즘 제품들이 워낙 염지를 잘 한 제품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 제품 역시 식감은 상당히 부드러운편입니다.
카레양념은 속살까지 되어있지는 않고 겉부분에만 있는데 사용한 카레의 비중이 낮은거에 비하면 카레맛이 상당히 강합니다.
향부터 맛까지 카레맛이 지배적일정도로 카레맛이 강합니다.
그리고 카레맛이 짠맛을 좀 더 복돋아줘서 그런지 제법 간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카레양념과 염지가 잘된 닭가슴살이 조화가 잘되어 상당히 맛있습니다.
간과 카레양념이 강하게 느껴져서 그런지 샐러드에 넣어 먹을 경우 드레싱을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원래 드레싱을 준비했지만 실제 먹을때는 드레싱을 사용하지 않고 채소에 오뚜기 더프레시 스팀 닭가슴살만 넣어 먹었습니다.
드레싱이 없어도 간과 맛이 전혀 흔들리지 않고 채소와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카레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카레향과 맛이 강해 상당히 좋아하실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