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푸드나무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담백한 오리지널 100g(현재 최저가 1,700원) 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제품을 먹어봤는데 튜닝의 끝은 순정이란 말이 있는것처럼 다양한맛을 첨가한 제품들을 먹어보고나서 다시 오리지널 스테이크 제품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드나무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담백한 오리지널 100g 제품의 가격은 다나와 최저가 한팩당 1700원입니다. 의외이기는 하지만 마늘이나 훈제, 불고기소스, 떡갈비소스등등 다양한 맛을 첨가한 제품들보다 오리지널 제품의 가격대가 좀 더 높은편입니다.
푸드나무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담백한 오리지널 100g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푸드나무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담백한 오리지널 100g 한팩당 칼로리는 124kcal 이며 전자레인지 2분30초 간편조리가 가능합니다.
푸드나무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담백한 오리지널 100g 제품에는 닭가슴살 비중이 80.95%입니다. 보통 스테이크 제품들은 전분이 들어가기때문에 닭가슴살 비중이 약간 낮은편입니다.
전자레인지 간편조리와 프라이팬 조리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그동안 조리했던 방식과는 약간 다르게 조리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냉장해동을 한다음 조리했는데 오늘은 냉동상태에서 그래도 조리할 예정이며
전자레인지가 아니라 프라이팬에서 중불로 은근하게 구워볼 예정입니다.
푸드나무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담백한 오리지널 100g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 함량은 365mg, 당류 3g, 지방 1.7g, 단백질 20g 입니다. 나트륨 함량이 약간 높은것을 제외하면 닭가스살 비중이 낮은 스테이크 제품치고는 저징방 고단백입니다.
푸드나무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담백한 오리지널 100g 원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닭가슴살, 외국산 밀가루, 흑설탕, 혼합간장, 탈지대두, 불갈비맛스테이크시즈닝, 청양고추 그리고 미량의 식품첨가물과 향미증진제가 들어갑니다.
냉동상태였는데 바깥에 잠시 10분정도 둔 상태라 겉 부분이 살짝 녹은 상태입니다.
프라이팬에서 중불이하의 약한 불로 은은하게 구워줍니다.
냉동이라 속살이 데워지기전에 겉부분이 타지않도록..
표지에서는 아름다운 하트모양이었는데..
현실은 하트라기보다는 웬지 카카오캐릭터가 생각나는 비쥬얼입니다.
프라이팬 중불에서 6분정도 조리해서 완성한모습입니다.
냉동상태였지만 약불로 조리해서 겉이 타지않으면서 속까지 잘 데워졌습니다.
겉 부분은 바삭한 느낌이 살짝 들 정도로 구워져서그런지 맛과 식감 모두 좋습니다.
신기하게 냄새도 고기를 구운듯한 향이 제법 많이 나는편입니다.
그동안의 매마른듯한 느낌의 스테이크 제품과 달리 속살부분에 육즙처럼 살짝 촉촉하게 젖어 있는 모습입니다.
중간 중간 청양고추 조각이 보입니다.
맛을 보다 끝맛에서 살짝 매운맛이 올라와서 나중에 재료를 살펴보니 청양고추가 들어 있었습니다.
불갈비 시즈닝을 사용해서 그런지 단맛이 제법 많이 납니다.
의외로 프라이팬 조리를 해도 안쪽 살의 육즙이 살아 있고 촉촉했습니다.
오히려 다양한 맛이 첨가된 제품보다 더 고기맛과 향이 강하게 느껴져서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맛과 식감 모두 예상과 달랐는데 오히려 더 부드럽고 촉촉하고 단맛이 강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바삭하게 먹으려고 중불에서 굽기보다는 약불에서 좀 더 오래 동안 굽는 방식이 스테이크 제품에는 더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겉부분이 내부의 육즙이 날아가는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의외로 안쪽에는 육즙도 느껴지면서 촉촉한 식감이 부드러웠습니다.
오히려 가미가 된 제품보다 오리지널 제품이 닭가슴살 맛에 집중할 수 있어서 그런지 더 맛이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