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과자 트렌드는 딸기인거 같습니다.
거의 모든 기존 과자 제품들이 딸기 재료를 사용한 콜라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해태제과 샌드 에이스 딸기라떼 204g(현재 최저가 2,790원)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이 제품이 잘 아시는 에이스 크래커 중간에 크림을 넣은 제품의 한종류입니다.
해태제과 샌드 에이스 딸기라떼 204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최저가 기준 2800원입니다.
확실히 마트하고는 가격차이가 좀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3200원~3800원선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딸기가 주제인만큼 중간에 사용하는 크림으로 딸기라떼크림을 사용합니다.
해태제과 봄 과자 신상 제품들 로고인거 같습니다.
[일상으로 돌아가는가 봄]
신상 딸기 제품에는 모두 이 로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태제과 샌드 에이스 딸기라떼 204g 제품에는 딸기과즙분말 0.1% , 전지분유 0.19% 가 들어갑니다. 신기하게 풍성한 딸기맛과 우유맛이 나면서도 이렇게 적은양이 들어가네요.
204g 한상자 기준 칼로리는 1050kcal 입니다.
제조일은 22년 2월 9일 유통기한은 23년 2월 8일.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해태제과 샌드 에이스 딸기라떼 204g 원재료들을 살펴보면 솔직히 너무 많은 첨가물이 들어가서 특별히 언급을 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원산지또한 과자 제품들은 대부분 외국산 원료가 기본입니다. 그래도 딸기과즙분말 원료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용량이 상당히 적은편입니다.
1회 30g 기준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 110mg, 탄수화물 20g, 당류 9g, 지방 7g, 단백질 2g 입니다. 아무래도 과자제품이라 당함량과 지방함량은 높을수밖에 없습니다.
한번에 먹기 좋게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한봉지에 2개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딸기라떼 크림이 보입니다.
의외로 딸기라떼 크림이 상당히 단단합니다.
그래서 양쪽 에이스크래커를 떨어뜨리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그래도 크림양은 예상보다 훨씬 더 풍성하게 들어있습니다.
가운데만 살짝 들어간게 아니라 전체 면적의 70%정도는 크림이 발라져있습니다.
해태제과 샌드 에이스 딸기라떼 204g 제품은
에이스 크래커 중간에 딸기라떼 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상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요즘 워낙 딸기 관련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나마 이 제품은 에이스 크래커가 담백한 맛이라서 안쪽의 딸기라떼크림맛을 온전히 느낄수가 있습니다. 요즘 다른 과자나 케이크 종류 제품들은 워낙 단맛이 강하고 오리지널 제품의 맛이 강해 딸기맛이 잘 느껴지지 않는거에 비해서 해태제과 샌드 에이스 딸기라떼 제품은 딸기 크림의 맛을 좀 더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과자부분이 바삭한 식감은 좋은데 반해 에이스 크래커 특성이 먹으면서 목이 쉽게 마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아메리카노하고 같이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