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최근에 출시한 과자 신장품 오리온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80g
오리온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160g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최저가 2120원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80g 단위 포장 제품인데 80g 제품도 오프라인 마켓에서는 1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오프라인/오란이 가격이 꽤 많이 차이나는 편입니다.
오리온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80g 제품의 한 봉지당 칼로리는 421kcal 이며 천연향료인 바닐라향이 0.001%가 들어갑니다. 바닐라향이 0.001% 이지만 바닐라향 자체가 상당히 강한 향이라 미량만 들어가도 향이 상당히 강한편입니다.
꼬북칩 중간 중간에 바삭바삭한 쿠피토핑이 들어가 있어서 한층 더 풍미가 좋습니다.
오리온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제품은 30g 기준 160kcal 이며 나트륨 65mg, 탄수화물 20g, 당류 8g, 지방 8.g, 단백질 2g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과자 제품들은 영양성분을 가지고는 특별한 언급이 필요없을거 같습니다. 당함량과 지방함량이 높기때문에 적당히 먹어야할 거 같습니다.
오리온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미국산 밀가루, 말레이시아산 식물성유지, 백설탕, 전지분유, 유당, 스위트시즈닝, 포도당, 바닐라천연향료, 합성향료가 들어갑니다.
오리온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제품의 유통기한은 5개월입니다.
유탕처리 제품이라 유토기한이 긴편은 아닙니다.
오리온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모양을 보면 겉면에는 바삭바삭한 쿠키칩이 있고 겉에는 스위트시즈닝이 있습니다. 단면ㅇ르 보시면 돌돌말린 모양이라 입안에 넣었을때 바삭하며 부서지는 식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일단 제품을 개봉하고나면 가장 먼저 바닐라향이 강하게 풍기면서 식욕을 자극합니다.
달콤한 바닐라향에 바삭한 식감이라 한봉지 순삭은 기본입니다.
그런데 이런 과자들의 특징은 당함량은 높아도 단맛이 아주 강하지는 않습니다.
바닐라향과 함께 시즈닝의 맛이 강렬해 상대적으로 단맛이 적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