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1인가구나 집에서 편하게 요리를 해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소스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오늘은 파스타소스 제품중 하나인 샘표식품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 100g(현재 최저가 1,600원) 제품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면류를 좋아해서 파스타를 자주 먹기도 하고 많이 먹기도 하지만 봉골레파스타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페페론치노가 들어가 매콤한맛이 가미된 제품이라 어떤 맛일지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 100g 제품은 1인가루를 위해 파우치형태로 나온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다나와 최저가 기준 파우치 하나에 1580원입니다.
저는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매를 했는데 오프라인에서는 2200원선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봉고레 파스타소스의 기본은 조개육수입니다.
조개가 원래 감칠맛이 상당히 강한 맛이라서 육수 재료로 많이 사용됩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 100g 제품에는 마늘 5.5%, 조개농축액 2.5%, 페페론치노 0.14%가 들어갑니다. 조개농축액의 비중이 2.5%로 적은편이지만 농축액이라 일반 조개육수 수배에 달하는 맛을 제공합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 100g 사용방법을 보고나서 확실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스타 소스 조리방법대로 면을 삶아 소스를 넣고 한번 더 볶아 먹는 방법도 가능하고 면을 삶은 다음 면 위에 소스를 넣고 전자레인지로 1분 조리해서 먹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저는 간편조리 방식인 전자레인지를 사용해봤습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 100g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호주산 카놀라유, 국내산 마늘, 스페인산 올리브유, 국내산 조개로 만든 조개농축액, 파마산치즈, 레드페러, 외국산 페페론치노와 흑후추, 바질홀, 홍고추, 바질분말을 사용합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 100g 제품은 상온보관 제품으로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우선 파스타면을 삶아줍니다. 당연히 면의 조리 시간은 개개인이 취향대로 삶아주시면 됩니다.
삶은 면위에 샘표식품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 100g 제품을 골고루 뿌려줍니다.
소스를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조리하면 됩니다.
간편하게 봉골레 파스타가 완성되었습니다.
오일파스타라서 아무래도 소스의 대부분이 오일(카놀라유, 올리브유) 입니다.
아무래도 느끼한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느끼한 맛을 확 잡아주는 매력적인 매콤한 맛이 더해진 제품이라 먹으면서 계속 땡기는 맛의 파스타 요리가 됩니다.
조개육수 특유의 감칠맛과 조개맛이 느껴지는데 매콤하고 고소한 맛과 함께 계속 먹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인스턴트 제품이라 짠맛이 제법 강한편입니다. 영양정보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서 나트륨 함량이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짠맛은 제법 강한편입니다.
봉골레 파스타를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제법 입맛을 끄는 제품일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일파스타 특유의 고소한 맛과 함께 느끼한 맛을 확 잡아주는 페퍼폰치노의 매콤한 맛과
조개육수에서 나오는 감칠맛간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