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파스타를 먹을때는 주로 토마토페이스트를 사용한 파스타나 살짝 매콤한맛이 나는 해물파스타를 좋아했는데 와이프와 같이 먹으면서 크림파스타를 먹어보고나서 은근히 중독되는 고소한맛때문에 요즘도 크림파스타를 자주 먹곤합니다. 오늘은 크림 파스타소스 제품중 하나인 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130g(현재 최저가 1,600원)제품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콰트로치즈라는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4가지 치즈를 넣어 만든 크림 파스타 소스입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은 1인가구를 위해 파우치형태로 나온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다나와 최저가 기준 파우치 하나에 1210원입니다.
저는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매를 했는데 오프라인에서는 2100원선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간 가격차가 제법 큰편이라 배송비를 고려해서 온라인 대량구매가 효율적이긴합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의 기본은 크림과 치즈입니다.
4가지 치즈를 넣어 풍성한 맛과 향을 제공합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에는 휘핑크림 32%, 로마노치즈분말 2.3%, 고다치즈 0.2%, 그레이티파마산치즈 0.2%, 까망베르치즈분말 0.1%가 들어갑니다.
4가지 치즈가 들어가기는 하지만 치즈중에서도 맛과 향이 강한 치즈인 까망베르 치즈와 고다치즈 특유의 맛과 향이 약간 지배적입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사용방법을 보고나서 확실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스타 소스 조리방법대로 면을 삶아 소스를 넣고 한번 더 볶아 먹는 방법도 가능하고 면을 삶은 다음 면 위에 소스를 넣고 전자레인지로 1분 조리해서 먹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저는 간편조리 방식인 전자레인지를 사용해봤습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외국산 휘핑크림, 국내산 우유, 폰타나프리믹스, 미국산 로마노치즈분말, 미국산 그레이티프마산치즈, 뉴질랜드산 고다치즈, 네덜란드산 까망베르치즈분말, 설탕, 백후추, 젖산, 유화제, 주정을 사용합니다.
샘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은 상온보관 제품으로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오늘은 스파게티 면중에 한종류인 링귀니를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링귀니는 스마게티면을 눌러 단면이 납작한 타원형 모양의 면입니다.
면의 면적인 넓어져서 소스가 좀 더 풍성하게 묻기때문에 소스맛을 좀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링귀니면은 단면을 보면 가로로 좀 더 긴 모양의 타원형 모양입니다.
크림파스타 소스라서 그런지 질감이 상당히 꾸덕구덕해서 포장지 내부에 잘 붙어버립니다.
그냥 포장지를 거꾸로 하기만 하면 소스가 잘 흘러내리지 않으니 숟가락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삶은 면위에 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을 골고루 뿌려줍니다.
소스를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조리하면 됩니다.
간편하게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가 완성되었습니다.
네가지 치즈가 들어간 크림파스타.
일단 향과 맛에서는 4가지 치즈맛이 모두 느껴진다기 보다는 고다치즈와 까망베르 치즈의 맛과 향이 가장 강하게 느껴집니다.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소스의 질감이 상당히 꾸덕꾸덕합니다.
게다가 링귀니면을 사용해서 그런지 소스가 면에 상당히 잘 달라붙어 소스의 맛을 좀 더 풍성하게 느낄수 있었습니다.
크림파스타 소스에는 링귀니면을 추천드립니다.
치즈맛외에도 크림파스타답게 크림소스의 고소한 맛이 강합니다.
예전에는 느끼한 맛이 강해서 크림파스타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이 고소한 맛에 반해 오히려 크림 파스타를 더 자주 먹는거 같습니다.
파스타용 소스로 사용해도 좋지만 잘 구운 바게트빵에 크림소스를 적셔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음식점에서 먹는 크림 파스타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샘표식품 폰타나 파르마 콰트로치즈 크림 파스타소스. 개인적으로 이 소스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