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입니다.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제품은 30포 기준 3개 세트 다나와 최저가 16060원입니다. 30포당 대략 5~6000원수준입니다.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제품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제품마다 다양한 패키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50포 포장기준 2세트를 구매했는데 가격대는 17900원이었습니다.
유산균의 종류도 다양한데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제품은 제품명처럼 식물성 유산균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제품은 한포당 1.5g 이며 한포당 보장균수 20억 CFU입니다. 제공균수가 아니라 보장균수 20억CFU라서 일단 믿음이 갑니다.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제품에는 식물성 유산균주를 사용하는 차별화된 포뮬러를 제공하며 이산화규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보장균수가 높은 이유는 위산에서의 생존력이 강한 균주를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 한포로 20억 CFU 보장균수를 제공합니다.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원료를 살펴보면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 이소말트, 요구르트분말, 자일리톨, 탈지분유, 구연산, 함수결정포도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무수결정포도당, 에리스리톨,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갑니다.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한포기준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칼로리는 5kcal 이며 탄수화물 1g 외에 추가 영양성분은 없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수는 20억 CFU 입니다.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유통기한은 구매시점 기준으로 대략 10개월정도 남았습니다. 유통기한은 적어도 1년은 넘을거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CJ제일제당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제품은 50포 포장규격이라 10포 5봉지가 한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먹기 좋도록 10포씩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개별 포장 스틱타입으로 이지컷 타입이라 손쉽게 개봉이 가능합니다.
가루는 의외로 약간 입자가 굵은편입니다.
분유맛이지만 단맛이 강한편이며 요즘은 이런 경우가 드문데 입안에 넣고 있으면 녹으면서 살짝 설탕을 먹었을때와 비슷한 결정이 생깁니다.
보통 이런 결정이 생기면 입안에서 사각 사각 씹히는 느낌이 들어 녹여 먹는데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요즘은 잘 사용하지 않는 방식입니다.
물론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모두 녹아 없어지기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거 같습니다.
20억 CFU 보장균수 제공 제품이라 이 제품 하나만 선택해도 유산균 공급은 충분해 보입니다.
실제 복용하는 기간 동안 배변증상에서 불편하거나 특이증상은 없었습니다.
가지고 다니기 좋고 먹기 편한 스틱 포장에 이지컷 타입이라 복용편의성이 좋습니다.
단맛이 강한 분유맛 제품이라 먹기에도 좋아서 아이들도 잘 먹는 제품입니다.
유산균은 섭취한다고 바로 반응이 오거나 결과를 얻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장이 민감해진다거나 하는 불편한 증상이 없어 장기 복용에도 문제가 없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