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를 좋아해서 예전에는 자주 해먹다가 최근에 한동안 뜸했다가 요즘 다시 해먹고 있는데 확실히 요즘은 1인가구나 집에서 편하게 요리를 해먹을 수 있도록 간편 소스 제품들의 품질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현재 최저가 1,210원) 입니다. 크림소스에 베이컨과 버섯이 듬뿍들어가 고소한 맛과 함께 크림의 풍미가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은 1인가루를 위해 파우치형태로 나온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다나와 최저가 기준 파우치 하나에 1270원입니다.
저는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매를 했는데 오프라인에서는 2990원선에 구매했습니다.
온/오프라인 가격차이가 좀 큰편입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은 크림소스에 베이컨과 버섯이 듬뿍 들어갔습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에는 휘핑크림 30%, 순베이컨 0.7%, 양송이 0.8%, 양송이분말 0.03%가 들어갑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사용방법을 보고나서 확실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스타 소스 조리방법대로 면을 삶아 소스를 넣고 한번 더 볶아 먹는 방법도 가능하고 면을 삶은 다음 면 위에 소스를 넣고 전자레인지로 1분 조리해서 먹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저는 간편조리 방식인 전자레인지를 사용해봤습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휘핑크림, 국내산 우유, 폰타나프리믹스, 화이트루, 베이컨, 양송이, 양송이분말, 치킨씨즈닝분말, 난황, 로마노치즈분말, 크림치즈분말, 바질홀, 정제소금, 설탕, 후추분말, 젖산, 유화제, 주정을 사용합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은 파우치당 230kcal 이며 나트륨 700mg, 탄수화물 10g, 당류 2g, 지방 20g, 단백질 2g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크림파스타라서 지방함량이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은 상온보관 제품으로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는 일반 오리지널 스파게티 면과 함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스타면을 삶아줍니다. 당연히 면의 조리 시간은 개개인이 취향대로 삶아주시면 됩니다.
삶은 면위에 샘표식품 폰타나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130g 제품을 골고루 뿌려줍니다.
소스를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조리하면 됩니다.
크림소스 중간 중간 양송이 버섯 건더기와 베이컨이 보입니다.
소스를 먹으면 바로 휘핑크림의 고소한 맛과 함께 버섯의 향이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양송이 버섯이 향이 강한 버섯이라서 그런지 크림향에 묻히지 않고 제법 버섯향이 나면서 베이컨의 고소한 풍미까지 같이 잘 어우러집니다.
기본적으로 맛이 잘 잡힌 크림파스타 소스입니다.
고소한 풍미에 부드럽게 퍼지는 크림의 식감까지 요즘 인스턴트 파스타소스 제품들은 웬만한 음식점에서 조리해서 나오는 제품과 견줘도 품질이나 맛이 뒤떨어지지 않는거 같습니다.
이정도면 집에서 간편하게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먹기에 충분해보입니다.
대신 양이 살짝 적은편이라는점은 약간 아쉽습니다.
1인분용으로 보통 식당에서도 이정도 양은 나오지만 개인적으로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집에서 해먹을때는 대용량 소스를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양에서는 약간 부족한 느낌입니다.
물론 와이프는 딱 1인분용으로 적당하다고 하는것을 보면 개인적인 취향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