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굿모닝비엔에프 즙쟁이 도라지배즙 80ml 30포(현재 최저가 12,370원) 입니다.
보통 도라지배즙은 호홉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예전에 감기 특히 목감기에 걸렸을때 도라지청을 온수에 희석해서 마시고 나서 도움이 되었던적이 있는데 요즘은 그냥 평상시에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도라지배즙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굿모닝비엔에프 즙쟁이 도라지배즙 80ml 30포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최저가 기준 12370원입니다.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비슷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서 하루 하나 정도 먹는거로 치면 나름 가성비 있는 구성입니다.
굿모닝비엔에프 즙쟁이 도라지배즙 80ml 30포 제품은 포장 자체가 선물 포장 방식이라 구매해서 직접 먹는 용도외에 가벼운 선물로 드리는데 적당합니다. 아무래도 건강즙인데다 선호연령대가 높은 제품이라 선물 포장을 기본으로 하는거 같습니다.
일단 주 원재료인 도라지와 배는 국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굿모닝비엔에프 즙쟁이 도라지배즙 80ml 30포 제품은 도라지식물혼합추출물 79%를 사용합니다. 혼합추출물에는 국내산 도라지 71%가 들어가며 고형분은 3%입니다. 여기에 국내산 배 농축액 16%가 들어갑니다.
이런 건강즙 제품은 주로 농축액이나 혼합추출물 형태의 원액을 희석해서 사용하기때문에 정확한 도라지/배의 함량을 알기는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굿모닝비엔에프 즙쟁이 도라지배즙 80ml 30포 제품의 유통기한은 2년입니다.
멸균 과정을 거쳐 파우치 포장을 한 제품이라 유통기한이 긴편입니다.
굿모닝비엔에프 즙쟁이 도라지배즙 80ml 30포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도라지로 만든 추출물, 국내산 배로 만든 농축액, 국내산 생강, 국내산 대추,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갑니다.
일단 모든 재료들이 국내산 원물을 사용한다는점이 마음에 듭니다.
굿모닝비엔에프 즙쟁이 도라지배즙 80ml 30포 제품의 영양정보입니다.
보통 80ml 포장이면 80ml 기준 영양성분을 표기하는데 특이하게 100ml 기준으로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100ml 기준으로 칼로리는 61kcal 이며 나트륨 4mg, 탄수화물 14g, 당류 6g 입니다. 배농축액이 들어가서 당함량이 약간 높은거 같습니다.
포장 박스 내부에는 30포 파우치가 섞여서 담겨져 있습니다.
실제 배송을 받았을때도 이동 충격때문인지 박스가 약간 훼손되었는데 아마 내부에 칸막이가 없는 포장방식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내부 포장은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도라지배즙 제품들은 도라지 함량과 배의 함량 비율에 따라 색상이 약간씩 다릅니다.
도라지 함량이 높아지면 굿모닝비엔에프 즙쟁이 도라지배즙 제품처럼 색깔이 약간 검붉은색이 진하게 나옵니다.
반대로 배즙이 함량이 높아지면 색상이 연한 노란빛이 납니다.
일단 도라지함량이 높은 제품이라 색상이 검붉은 빛이 강한편입니다.
색상만 보면 마치 쓴맛이 좀 많이 올라올거 같다는 예상이 듭니다.
그런데 예상밖으로 배맛이 강한편입니다.
그래서 단맛도 많이 올라와서 좀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색상과 달리 단맛이 강하고 배맛도 강해서 먹기에는 편합니다.
호홉기쪽의 건강이 약하고 요즘은 약간만 피로해도 저녁에 인후통이 있어서 생각날때마다 도라지청이나 도라지배즙을 먹고 있는데 나름 효과가 좋은거 같습니다.
일단 저녁때 인후통이 있어도 먹은 후 자고 나면 한결 부드러운 느낌이라 계속 먹게 되는거 같습니다.
요즘 점점 먼지도 심해지고 꽃가루도 많아지는 계절에 호홉기 건강을 위해 도라지배즙정도는 먹어줘도 괜찮아 보입니다. 물론 증세가 심해지면 병원에 가서 정확한 진단과 약을 복용하는게 당연하지만 증세가 미미하다면 건강을 위해 집에서 먹기 좋은 건강즙입니다.